"출고 임박" BYD 아토 3 만난다, DT네트웍스 부산 롯데백화점 서면 본점 팝업스토어 진행

DT네트웍스, 롯대백화점 부산 서면 본점 팝업스토어에 ATTO 3 전시

[엠투데이 이정근기자]   도이치오토모빌 그룹의 자회사이자 국내 최대 BYD 딜러사인 'DT네트웍스(DT Networks)가 롯데백화점 부산 서면 본점에서 BYD Auto 부산 수영 전시장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4월 30일(수)까지 롯데백화점 부산 서면 본점 1층 정문 광장 등에서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전시 차량 2대와 시승 차량 2대 등 총 4대의 BYD ATTO 3가 마련되어, 방문객은 차량 외관과 실내를 자유롭게 살펴보는 것은 물론, 직접 탑승하고 주행 성능을 체험하는 시승도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이와 함께, BYD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제품들도 함께 전시되어 보다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장 공간은 BYD 특유의 미래지향적 감성과 친환경 철학을 반영해 세련되고 개방감 있게 꾸며졌으며, 방문객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장에서는 간단한 참여 혜택도 제공된다. 

고객카드를 작성하고 DT네트웍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친환경 BYD 리유저블백이 증정된다. 또한, 현장 상담 및 차량 계약도 가능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BYD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돼 있다.

BYD ATTO 3는 산업통산자원부의 친환경차 고시에 정식 등재되어 보조금 산정만을 남겨둔 가운데, 정식 차량 출고를 앞두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DT네트웍스는 부산·경남권역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다각적인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부산 수영 네트워크 오픈을 시작으로 부산 지역 내 추가 네트워크 확장을 준비 중이며, 경남권역에서도 네트워크 확대를 추진 중이다. 아울러, 부산 사상 서비스센터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정비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사후 관리 체계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DT네트웍스 권혁민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부산의 최대 도심이자 교통망의 중심축인 서면에 위치하여 더욱 많은 부산 지역 고객분들에게 BYD의 전기차 기술력과 브랜드 철학을 일상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마케팅 활동"이라며, "앞서 부산 수영 전시장 오픈과 지난 팝업스토어 운영에 이어, 부산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경험을 다각도로 확장하는 한편, 지역 내 네트워크 및 서비스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