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조 매출’ 안선영, 억 소리나는 주얼리 두르고 파티 인증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안선영이 아름다운 미모로 근황을 전했다.
안선영은 10월 2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완벽한 날씨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던 날씨와 사람과 무드 초대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선영은 어깨 라인을 드러낸 민소매 화이트 원피스에 꽃 왕관을 쓰고 화사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방송인 안선영이 아름다운 미모로 근황을 전했다.
안선영은 10월 2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완벽한 날씨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던 날씨와 사람과 무드 초대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선영은 어깨 라인을 드러낸 민소매 화이트 원피스에 꽃 왕관을 쓰고 화사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목에 두른 진주 목걸이와 명품 브랜드 팔찌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했다.
앞서 안선영은 최근 연예인 쇼호스트 1세대로 홈쇼핑 누적 매출액 1조를 달성했다며, 2018년 시작한 사업으로 지난해 서울 마포구에 마련한 신사옥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안선영은 2000년 MBC 1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사돈끼리'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등에 출연했고 현재는 개인 사업 운영을 병행하고 있다. 안선영은 3살 연하 F&B 업체 대표와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변우석 ‘과잉 경호’ 지운 가을 남친룩‥공항을 런웨이로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
- 최태준, ♥박신혜 조심스러운 언급‥현빈♥손예진 잇는 하관운명설(라스)
- 장재인, 바지 어디까지 내려 입은 거야‥47㎏ 납작배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