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암 수술했다" 안 믿겨...비현실적 S라인 뽐낸 여가수, 고혹적 드레스룩

가수 조정민이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드레스핏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사진=조정민 SNS

조정민은 넥라인 키홀 디테일이 들어간 민소매 블랙 드레스를 착용해 단정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했습니다.
특히, 드레스 하단에 배색된 레드 프릴 슬릿이 걸을 때마다 드러나며 은근한 관능미를 자아냈습니다.
정면에서는 시크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반면, 뒤태는 시원하게 떨어지는 지퍼 디테일과 레드 컬러의 언밸런스 컷으로 반전 매력을 극대화했습니다.
여기에 골드 드롭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주며 전체적으로 절제된 화려함을 완성했습니다.
깔끔하게 정돈된 긴 생머리와 어우러져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 조정민의 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조정민은 2023년 6월 MBN 예능 '현역가왕'에 출연해 갑상선암 수술을 받았던 사실을 밝힌 바 있습니다.

조정민은 2009년 앨범 '점 점 점'을 내고 데뷔한 후 트로트 가수입니다. 한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조정민은 지난 2월 '한일 톱텐쇼'에서 편곡한 신곡 '恋人よ(코이비토요)'를 발매했습니다.

사진=조정민 SNS
사진=조정민 SNS
사진=조정민 SNS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