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국내 유일 고어텍스 골프 자켓 '고어 윈드스토퍼 스윙 자켓' 출시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봄 시즌 필드 위를 비롯해 일상 생활에서도 전천후로 활용 가능한 에센셜 아우터 '고어 윈드스토퍼 스윙 자켓'을 출시한다.
국내 유일 고어텍스 라이센스 골프 브랜드 와이드앵글의 '고어 윈드스토퍼 스윙자켓'은 고어텍스 윈드스토퍼(WINDSTOPPER) 소재를 적용해 완벽한 방풍성과 뛰어난 투습성의 고기능성 자켓이다. 특히 차가운 바람과 가벼운 비로부터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복으로도 손색없는 멀티유즈 퍼포먼스 아우터다.
생활 방수가 가능해 필드에서 갑작스럽게 비가 내려도 비를 막아줘 체온 유지에 탁월하며, 안감이 없는 디자인으로 몸에 달라붙지 않아 착용감이 우수하다. 등판과 소매 안쪽에는 신축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스윙에 방해 요소를 줄였으며 활동성이 높아 간절기 라운딩에 이상적인 아이템이다.
트렌디한 숏자켓 기장감과 캐주얼한 디자인에 목부분 스토퍼와 밑단 스트링을 통한 사이즈 조절로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베이지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31만9천원.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출시한 고기능성 소재의 '고어 윈드스토퍼 숏자켓'은 필드 위는 물론 일상에서도 사용자에게 최적의 쾌적함을 제공할 것"이라며, "국내 유일한 고어텍스 골프 자켓을 통해 와이드앵글 만의 제품력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드앵글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홀인원 시 100만원이 지급되는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이드앵글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가입 동의를 한 고객에게 적용되며 비용은 와이드앵글에서 전액 부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