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는 단발이지. 우아함 풀장착 가을 여신의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가을 단발여신으로 돌아왔다.
송혜교는 26일 자신의 채널에 패션 브랜드 미샤와 함께 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송혜교는 다양한 스타일의 스웨터, 코트, 정장 원피스와 스커트로 우아하고도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한편 송혜교는 차기작인 영화 '검은 수녀들'(권혁재 감독) 촬영을 마치고 모처럼 휴식기를 즐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송혜교가 가을 단발여신으로 돌아왔다.
송혜교는 26일 자신의 채널에 패션 브랜드 미샤와 함께 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송혜교는 다양한 스타일의 스웨터, 코트, 정장 원피스와 스커트로 우아하고도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단연 눈에 띄는 것은 쇄골 아래 떨어지는 단발 웨이브 헤어였다. 작고 앳된 얼굴을 더 부각시키는 단발 머리로 예쁨에 우아함을 더했다.
한편 송혜교는 차기작인 영화 ‘검은 수녀들’(권혁재 감독) 촬영을 마치고 모처럼 휴식기를 즐기고 있다.
오컬트 명작 ‘검은 사제들’의 속편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으로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송혜교를 비롯해 전여빈, 이진욱, 허준호, 문우진이 출연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도연, 방송 중 녹화 중단 요청…“카메라 다 꺼요”(‘끝사랑’)
- 최시훈, 에일리와 결혼 앞두고 내조 들어갔다…홍보요정 자처
- 이효리, ‘60억 집’ 이사 앞두고 제주도 쏟아진 선물…이웃과 작별 인사
- 예지원♥이동준 ‘대박커플’ 탄생…전국민 결혼 염원 이뤄지나
- 안정환, “어깨 으쓱할 만한 소식 있다” 오스트리아 유력 신문에 실린 ‘선넘패’
- 유재석 화났다…이세영 “가장 친하다고 생각한 친구 ‘안티 카페’ 운영자” (유퀴즈)
- “솔로들 촬영 후 강제 회식”…신동엽·황정음 ‘솔로가 좋아’ MC 발탁
- [공식] 하이브 “민희진에게 ‘돈 줄게 나가라’ 한 적 없다…황당”
- 김신영, ‘경찰 압수수색’ 루머에 강경대응 예고…“피해 심각하다” [공식]
- ‘109억 건물주’ 양세형, 생활고 고백…“통장에 돈 없어 담배부터 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