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WSG워너비 가야G 1위, 니콜→에이티즈·최예나 컴백[종합]

이하나 입력 2022. 8. 6. 16: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SG워너비 가야G(이보람, 소연, HYNN(박혜원), 정지소)가 '쇼! 음악중심' 1위에 올랐다.

8월 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WSG워너비 가야G가 트와이스 나연, WSG워너비 4FIRE(나비, SOLE(쏠), 엄지윤, 권진아)를 제치고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로 1위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WSG워너비 가야G(이보람, 소연, HYNN(박혜원), 정지소)가 ‘쇼! 음악중심’ 1위에 올랐다.

8월 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WSG워너비 가야G가 트와이스 나연, WSG워너비 4FIRE(나비, SOLE(쏠), 엄지윤, 권진아)를 제치고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로 1위에 올랐다.

카라 출신 니콜은 새 디지털 싱글 'YOU.F.O'(유에프오)로 8년 공백을 깨고 컴백했다. 'YOU.F.O'는 새롭게 찾아온 사랑의 감정을 우주에 비유한 노래로, 니콜은 청량함이 돋보이는 무대를 꾸몄다.

에이티즈는 신곡 ‘게릴라’(Guerrilla)로 돌아왔다. ‘게릴라’는 즐거움과 슬픔, 사랑과 같은 감정을 느낄 수 없이 억압되고 통제된 사회를 변화시키고자 하는 에이티즈의 움직임을 담은 곡으로, 에이티즈는 한층 강력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성장을 증명했다.

YENA(최예나)는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WithOrWithOut’(위드오어위드아웃)과 타이틀곡 ‘SMARTPHONE’(스마트폰) 무대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SMARTPHONE’ 무대에서 YENA(최예나)는 신나는 멜로디와 함께 해피 바이러스를 발산했다.

TO1은 올드스쿨 사운드와 에너제틱한 보컬 라인의 조화가 돋보이는 미니 3집 타이틀곡 ‘Drummin’(드러민)’을 통해 악동 드럼 보이로 변신했고, 퍼플키스는 ‘Nerdy’(널디)로 컴백 무대를 공개했다. 유나이트는 ‘AVIATOR’(에비에이터)로 돌아왔다.

이날 방송에는 니콜, Hezz(홍의진), MC.MINZY with 은지(브레이브걸스), 에이티즈(ATEEZ), YENA(최예나), MCND, 티오원(TO1), 스테이씨(STAYC), 퍼플키스(PURPLE KISS), 블리처스, 유나이트(YOUNITE),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아일리원(ILY:1), ATBO, 첫사랑(CSR)이 출연했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