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 여친,이병헌 엄마였는데…현재 옥탑방서 사는 이 여배우

영화 <은하수> 배우 이시아 다채로운 매력 발산!

배우 이시아가 영화 <은하수>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명품 연기를 이어간다.

영화 <은하수>는 빛을 쫓지만 늘 빚에만 쫓기며 번번이 오디션에 떨어지는 3인조 밴드 ‘은하수’가 중고거래로 팔아버린 기타를 되찾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낸 음악 드라마.

배우 이시아는 드라마 [시그널]에서 조진웅의 짝사랑 여성으로

[미스터 션샤인]에서 이병헌이 연기하는 유진 초이의 어린 시절 엄마로 출연해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탄탄한 연기 실력을 쌓아왔다.

최근에는 [고려 거란 전쟁]에서 원정왕후 역으로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뛰어난 명품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시아가 4월 10일 개봉 예정인 <은하수>에서 꿈을 찾아 노래하는 노빠꾸 밴드 은하수의 보컬 ‘은하’ 역할을 맡아 극장가를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은하'는 엉뚱한 말로 멤버들의 분위기를 환기 시키는 은하수 밴드에 없어선 안 될 막내 보컬이다. 라면을 먹으며 새로운 가사를 떠올려 즉흥적으로 노래하고 귀엽게 율동하는 모습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배우 이시아 특유의 에너지로 밝고 활기찬 모습의 ‘은하’는 미워할 수 없게 만드는 매력을 보유하고 있다. 착하지만 어딘가 부족한 모습의 밴드 오빠들 ‘동은’, ‘은수’와 함께 기타를 찾아 떠나는 여정은 세 사람의 빛나는 티키타카로 큰 웃음을 예고한다.

영화 <은하수>는 원대한 꿈을 안고 소속사를 나와 본인이 하고 싶은 노래를 하는 밴드 은하수의 이야기를 담았다. 빛을 찾아 나왔지만 빚에만 쫓기는 일상 속에서 포기하지 않고 노래하는 모습에 짠한 감동을 보여준다.

팔아버린 기타를 되찾기 위해 떠나는 여정 속 새로운 만남으로 완성되는 노래들은 공감되는 가사는 물론 감미로운 목소리에 심금을 울린다. 예측할 수 없는 에피소드로 보여주는 인물들의 코믹 시너지로 웃음까지 함께 전할 예정이다.

영화 <은하수>는 4월 10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줄거리-

빛을 쫓지만 늘 빚에만 쫓기며 번번히 오디션에 떨어지는 3인조 밴드 은하수. 좌절할 순 없다! 티격태격하지만 알바를 전전하면서도 서로를 다독이며, 오늘도 꿈을 향해 달려가는 ‘동은’, ‘은하’, ‘은수’! 어느날, ‘동은’의 오래되고 소중한 기타를 ‘은하’와 ‘은수’는 오해로 인해 중고거래로 팔아버리고 세 멤버는 기타를 되찾기 위해 구매자 고딩을 찾아가지만 기타는 무서운 조폭출신 ‘기룡’ 손에 있다!조금은 시대를 앞서간 우주급 수준의 밴드 은하수! 기타를 되찾고 시그니처 곡인 ‘이생망’을 무대에서 부를 수 있을까?!

은하수
감독
최정한
출연
윤제문, 김지훈, 이시아, 조동혁, 김종구, 김낙연, 김정운, 김누리, 정애화, 한승현, 안민영, 최정한, 하원준
평점
정보없음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