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강나언 "서로 좋은 에너지 받아"...당당한 MZ 커플 ('인싸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열애를 인정한 배우 강나언, 김우석이 공식석상에 같이 나와 입장을 밝혔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김우석, 강나언, 최건, 손동표, 한채린과 배하늘 감독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0교시는 인싸타임'의 주연 배우 강나언, 김우석은 지난 25일 열애설에 휩싸였고 열애를 인정했다.
김우석은 "강나언 배우와는 케미를 맞출 때도 그렇고, 제가 많이 배우는 입장이었다. 모든 배우에게 좋은 에너지를 받았지만, 강나언에게 가장 많이 배우고 에너지를 얻었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열애를 인정한 배우 강나언, 김우석이 공식석상에 같이 나와 입장을 밝혔다.
2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선릉로 일지아트홀에서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김우석, 강나언, 최건, 손동표, 한채린과 배하늘 감독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0교시는 인싸타임'의 주연 배우 강나언, 김우석은 지난 25일 열애설에 휩싸였고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인싸타임'을 인연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열애 인정 후 오늘(29일) 첫 공식석상에 함께 서게 됐다.
김우석은 "강나언 배우와는 케미를 맞출 때도 그렇고, 제가 많이 배우는 입장이었다. 모든 배우에게 좋은 에너지를 받았지만, 강나언에게 가장 많이 배우고 에너지를 얻었다"라고 했다. 강나언 역시 "편하게 잘해줘서 고마웠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서 김우석은 "드라마 시작도 전에 개인적인 일들로 주목받아 죄송하게 생각한다. 저희 일자리에 더 집중을 하고자 배우로서 더 잘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강나언은 "현장에서 너무 편하게 해 줘서 고마웠다. 다들 편한 환경을 만들어줘서 고마웠었다. 오늘 상황에 대해서는 김우석 배우와 같은 마음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0교시는 인싸타임'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 드라마다. '인싸타임'은 8부작 드라마로 채널 시네마천국에서 오는 11월 10일 첫 공개된다.
김우석은 오는 11월 4일 군악대로 입대를 앞두고 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진현근, '전처+아이' 숨기고 결혼한 거 맞았다
- "잘생긴 남자에 안끌려" 유인나, 공개연애 했는데...
- 세무사와 결혼한 이지혜, 44세인데 '셋째' 언급 ...축하
- 가장 예쁜 승무원, '이 스타'와 결혼하고 일 그만뒀다
- '암투병' 엄정화, 또 병원 신세.. 팬들 가슴 철렁
- 김소연, '불륜' 저지른 남편과 이혼했다... ('정숙한')
- 박나래의 전남친 모임?... 캐스팅 잘못해 충격 상황 벌어졌다
- '행복한 줄' 사유리, 아들이 그만.. 가슴이 찢어진다
- 청순 여배우, 마약 파문... "미안해요" 대국민 사과까지
- '30세 나이 차' 스타 커플, "여친 고등학생 때 처음 만났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