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아직 신혼이다" 뜨거운 결혼 생활을 여지없이 드러낸 스타 부부♥

조회수 2024. 4. 19. 20:0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사진= 유튜브 담비손 DambiXon

배우이자 가수인 손담비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담비손'을 통해 이규혁과의 신혼생활을 엿볼 수 있는 신혼집 투어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에 처음으로 공개된 신혼집에서 손담비는 "개인적인 일로 한 달 동안 촬영을 못 했지만, 오늘은 둘이서 사는 집을 보여드리려고 해요,"라며 영상을 시작했다.

사진= 유튜브 담비손 DambiXon

신혼집은 이태원의 높은 층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석양 뷰를 자랑한다고 손담비는 설명했다. 특히 "따스한 햇살을 맞으며 일어나는 것이 제일 큰 행복"이라고 거실을 소개하며, 5개월 넘게 기다려 입수한 가죽 소파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사진= 유튜브 담비손 DambiXon

넓은 식탁이 배치된 부엌도 주요 특징 중 하나로, 손담비는 "8명에서 10명까지 앉을 수 있는 식탁을 선택했다"며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부엌의 크기가 작아 수납이 용이하다는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주로 사용하는 세컨드 주방에서 "국을 데우곤 한다"고 설명했다.

사진= 유튜브 담비손 DambiXon
사진= 유튜브 담비손 DambiXon

옷과 신발을 수납하는 공간으로 사용하는 방을 소개하면서 손담비는 주문 제작한 가구들을 자랑했다. 특히 "문을 열면 불이 들어오게 제작된" 옷장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공간 중 하나라고 했다.

이어서 침실을 소개하며 좋은 뷰와 함께 침대가 좁다는 일부 지적에 "안 좁다. 우리 아직 신혼이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사진= 유튜브 담비손 DambiXon

마지막으로 손담비는 "신혼집이라 애정하는 브랜드들을 많이 선택했고, 다음 이사를 가게 되면 얼마나 더 재밌을까"라고 말하며 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이 영상은 신혼생활의 달콤함과 더불어 손담비와 이규혁의 취향이 반영된 신혼집의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