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주석은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에 자주 출연해 대중에게 '불륜남'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공주의 남자, 여인의 향기, 힘내요 미스터 김, 삼총사, 이브이 사랑, 위대한 조강지처, 옥중화, 굿와이프, 얼굴없는 보스 등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이주석은 연극을 하며 만난 배우 김희령과 지난 2004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습니다. 2010년 KBS2 '정글피쉬2'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희령은 1985년 KBS 공채 11기로 연예계에 데뷔해 당시 신인상을 받을 만큼 큰 인기를 받았습니다. 김희령은 KBS드라마 엄마가 뿔났다에서 장미희, 김용건 부부 집의 가정부로, 매 회 조연으로 감초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24년 9월 18일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결혼 20년 차 배우 김희령, 이주석 부부가 등장했습니다. 이주석은 아내 김희령이 자는 사이에 텃밭에서 직접 키운 농작물을 따서 귀가해 직접 아침식사까지 준비했습니다.

이성미가 “이상적이다. 남편이 요리하고 아내가 아름답게 자고 있다”라고 거듭 감탄했습니다. 이주석은 “제가 요리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아내를 더 좋아한다”라고 말했고 현영은 “너무 스윗하다”며 놀랐습니다.

김희령은 “불륜 드라마 찍으면서 본인이 많이 불편해한다. 힘들어한다. 본인하고 부딪히니까”라며 남편 이주석의 불륜남 이미지를 해명했습니다.

김희령, 이주석 부부는 강원도 화천에서 5년째 전원생활 중이었습니다. 이어 두 사람은 화천 전원생활을 공개했습니다. 으리으리한 집이 공개되자 MC 현영은 "집이 무슨 카페 같다"며 감탄했습니다.

부부는 5년 전부터 아내 김희령의 고향인 강원도 화천에서 전원생활을 하고 있었고 식재료를 직접 키워 자급자족했습니다. 채소와 과일을 합쳐 50종류 정도 키우고 있다고. 나상도가 몇 평이나 되는지 묻자 이주석이 “2500평 정도”라고 밝혔고 현영은 “화천 땅 부자 아니냐”라고 반응했습니다.

한편, 김희령과 이주석은 2004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