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불륜 저격하더니... 뜬금없이 전해진 깜짝근황

조회수 2024. 3. 26. 0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혼 소송 황정음의 거침없는 행보, 이번엔 'SNL' 이다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출연을 예고한 배우 황정음. 사진제공=와이원엔터테인먼트

이혼 소송 중인 황정음의 행보가 거침없다. 황정음이 드라마 제작발표회 행사 참석을 알린 데 이어 예능 방송 출연까지 이어간다.

쿠팡플레이는 25일 "황정음이 'SNL 코리아' 시즌5 5회 호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SNL 코리아'가 성역 없는 풍자와 거침없는 패러디를 표방하는 코미디 쇼로서 황정음이 최근의 아픔을 딛고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황정음은 쿠팡플레이를 통해 "연기를 하면서 정말 많은 캐릭터를 맡았지만 'SNL 코리아'만큼 설렌 적은 처음"이라며 "새로운 황정음의 캐릭터를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황정음은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남편 이모씨와 이혼 소송 중인 사실을 알렸다.

그런 와중에도 황정음은 SBS 새 금토 드라마 '7인의 부활' 촬영을 차질없이 소화해냈고, 오는 27일 열리는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 참석까지 예고했다. 일반적으로 연예인들이 개인사로 주목받을 경우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것과 다른 행보여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황정음이 출연하는 'SNL 코리아'는 오는 30일 방송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