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 없는 다낭 여행, 다낭의 랜드마크 BEST4 여행지 추천

-다낭 하면 생각나는 명소

바나힐 케이블카 / 사진=UNPLASH

다낭은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변 도시입니다. 깨끗한 모래사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인상적이며 근처에는 다낭의 자랑거리인 랜드마크들이 즐비하고 있죠. 용 모양의 다리부터 거대한 두 손이 받치고 있는 바나 힐 ‘골든브리지’까지 무엇하나 놓치면 아쉬울 명소들입니다.

다낭에 도착했다면 무조건 방문해봐야 할 랜드마크 명소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낭의 필수 랜드마크를 꼭 체크하여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1.드래곤 브리지

드래곤 브리지 / 사진=unplash
Nguyen Van Linh Phuoc Ninh, Son Tra, Da Nang 550000 Vietnam
▶거대한 용의 형상 다리
▶불쇼 및 유람선 등 다낭 포토스폿

다낭 드래곤 브리지는 강을 가로질러 시내와 동부 지역을 연결하는 다낭 민들의 자부심 있는 랜드마크인데요. 용 모양의 독특한 건축방식은 여행객들에게 신선함을 제공하죠. 길이는 약 666m, 높이 37.5m로 베트남에서 가장 긴 다리이기도 합니다.

해가 지는 저녁 시간에는 수천 개의 형형색색의 LED 조명으로 밝혀져 용의 본모습이 드러나 낭만적인 풍경을 연출하죠. 또한 이 다리는 다낭 사람들에게 행운과 번영의 상징이기도 하여 자부심이 많은 특별한 곳이라고 합니다. 드래곤 브리지를 걸으며 오늘 여행의 행운을 점쳐보세요.

2.썬월드 다낭 아시아 파크

썬월드 / 사진=클룩
Đường 2/9 đối diện Quảng trường 29/3, Da Nang 550000 Vietnam
▶TEL : +84 91 130 55 68
▶운영시간 : 월-금 15:00-22:00 / 토-일 09:00-22:00
(시즌에 따라 변동 가능)
▶입장료 : 성인-250,000 VND 어린이-150,000 VND
▶홈페이지 : https://asiapark.sunworld.vn

썬월드 아시아 파크는 24만 평이 넘는 규모의 다낭시 초대형 테마파크인데요. 한국, 일본, 중국, 인도 등 아시아 10개국의 건축물과 문화를 테마로 한 즐거운 놀이기구들과 어트랙션을 갖추고 있어 스릴 있는 하루를 보내기에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다낭 현지인들 사이에선 인기 있는 데이트 코스로도 잘 알려졌죠.

공원 광장에는 성당이 있는데 이 성당을 기점으로 왼쪽에는 전망대, 오른쪽에는 프랑스를 테마로 한 빌리지, 바로 옆에는 판타지 테마도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각 테마와 어울리는 어트랙션은 방문자들의 흥미도를 더욱 높여주는 효과가 나타난답니다.

특히 공원에 위치한 초대형 관람차는 다낭의 아름다운 풍경을 낭만 있게 조망할 수 있어요. 관람차 자체만으로 다낭의 풍경을 돋보이게 해 주죠. 저렴한 가격으로 다낭의 모든 것을 즐겨보세요! 걱정한 시간들을 모두 보상해 줄 겁니다.

3.미케 비치

미케 해변 / 사진=베트남 투어 공식홈페이지

미케비치는 다낭의 아름답고 이국적인 풍경을 뽐내는 해변입니다. 은빛가루처럼 고운 백사장,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 주변의 산과 해안선의 숨막히는 전경으로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곳 이죠.

미케 해변은 수 킬로미터에 걸쳐 탁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해변에는 호텔 및 레스토랑이 준비 되어 있어 먹거리로도 뛰어난 곳이죠. 특히 미케 해변의 물은 잔잔하고 얕아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의 성지라고 할 수있을 정도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뜨거운 여름은 다낭의 시원한 미케해변에서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4.바나 힐

유명한 골든 브리지 / 사진=freepik
TL 602 Hòa Ninh Hòa Vang, Da Nang Vietnam
▶TEL : +84 090-576-6777
▶운영시간 : 08:00~22:00
▶입장료 : 900,000 VND
▶홈페이지 : https://banahills.sunworld.vn/

바나힐은 다낭 근교 쯔엉손 산맥에 위치한 베트남의 대표 랜드마크인데요. 언덕 꼭대기에 지어진 리조트 및 엔터테인먼트 단지로 주변 산과 해안선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바나힐의 하이라이트는 뭐니 뭐니 해도 두 개의 거대한 돌 손이 지탱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보행자 전용 다리인 ‘골든 브리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독특하고 인상적인 건축기술 덕분에 방문객들은 아찔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죠.

골든 브리지 외에도 바나힐에는 프랑스 마을, 테마파크, 놀이공원, 와인 저장고 등 여러 명소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특히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는 길에 19세기 프랑스 마을의 풍경은 여행객들에게 낭만을 선사합니다. 자연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바나 힐은 다낭의 꼭 가봐야 할 명소입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