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그렇게 안전하다며?"...여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 해외 여행지 BEST 4 추천

사진=트립닷컴 / 온라인 커뮤니티

슬슬 장마철이 시작되다보니 곳곳에서 먹구름이 끼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비가 오면 유독 몸이 축 쳐지고 기분마저 우중충한 느낌이 들어 집에 있기만을 고집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습니다.

2주 가량 장마가 이어진다고 하니, 그 사이 해외로 여행을 떠나보시길 추천드리는데요. 만약 갈 사람이 없어 혼자 가야하는데 치안이 걱정된다 하시는 분들은 오늘 이 글을 주목하시면 됩니다.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여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 해외 여행지 BEST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싱가포르
사진=트립닷컴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깨끗한 나라로 인정받는 싱가포르는 혼자 여행을 떠나는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곳인데요. 이곳은 치안은 물론 교통도 잘 되어 있어 여행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나라입니다.

또한, 싱가포르는 도시 여행지인 만큼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관광지가 많이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관광명소끼리의 위치도 가까운 만큼 떠나기 전 사전에 가볼만한 명소들을 물색한 뒤 일정을 계획해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싱가포르로 떠난다면 머라이언 파크에서 머라이언과 함께 예쁜 사진 남겨보시길 바라며, 해리포터 덕후분들은 유명한 유니버설스튜디오도 함께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 발리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신혼 여행지로 많은 부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발리인데요. 허니문 여행지인만큼 혼자 방문하는 걸 꺼리는 분들도 다수 계시는데, 이곳은 혼자서도 많은 분들이 휴양을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곳입니다.

발리는 휴양과 액티비티를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데요. 발리의 에메랄드 빛 바다에 몸을 맡기고 잊지 못할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발리는 직항의 경우 비행기 요금이 제법 비싼편인데요. 비행 시간도 7시간으로 긴 편이니, 발리로 여행을 떠나실 경우에는 한달살기 느낌의 장기 여행을 추천드립니다.

3. 대만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혼자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은 대만인데요. 이곳은 여행지 간의 거리가 가까운 만큼 하루에 다양한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대만은 지하철도 잘 되어 있는 만큼 교통이 편리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공유 자전거도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만큼 자전거를 타고 구석구석을 둘러보며 좋은 추억을 남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대만은 한국에서 비행기로 약 2시간 30분 정도가 걸리는데요. 주말에 1박 2일로 방문하기 좋은 곳이니 시간이 넉넉하지 않다면 이번 여름 장마를 피해 이곳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4. 태국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여행지는 태국의 치앙마이인데요. 마치 한적한 시골로 놀러간 듯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치앙마이는 저렴한 물가로 쇼핑이 가능한데요. 이외에도 다양한 분위기의 감성적인 카페들도 잘 갖춰져 있으며, 치안이 좋아 여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디지털 노마드들이 선호하는 도시입니다.

만약 치앙마이에 방문한다면 태국에서만 볼 수 있는 태국의 그랜드캐니언은 꼭 감상해보시길 추천드리는데요. 일정이 여유로운 편이라면 치앙마이에서의 한달살기도 한번쯤 해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