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너무 예뻐서 필리핀에서 배우하다 한국에서 걸그룹하는 초미녀

조회수 2022. 9. 30. 00:01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그룹 '라필루스'의 멤버 '샨티'는 아름다운 외모로 다양한 경험의 소유자입니다. 2002년생으로 걸그룹 라필루스의 큰 언니를 맡고 있는데요.

아르헨티나인 아버지와 필리핀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이중국적을 갖고 있어요.  4개 국어에 능통하다고 합니다. 스페인어, 필리핀어, 영어, 한국어죠.

필리핀에서 배우로 활동했습니다. 2018년 필리핀 드라마 'Spirits: Reawaken'에 출연했고요. 한국에서도 뮤직비디오 활동을 하며 연기를 선보인적이 있습니다. 너에게 닿기를, 첫눈에, 일분일초 등이 있습니다.

특히 필리핀에서는 K컬쳐가 유명해 자연스럽게 한국콘텐츠를 접할 기회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좋아하고 함께 호흡을 맞추고 싶은 배우로는 '공유'를 꼽기도 했습니다.

한국 아아돌 그룹을 보면서 꿈을 키웠고 좋은 기회가 생겨 한국에서 아이돌로 데뷔하게 되었다는 후문입니다.

특이한 점은 영화 평론 사이트인 TC Candler에서 선정하는 'BEAUTIFUL FACES(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022년 후보로 노미네이트 된적이 있다는데요.

라필루스의 비주얼 멤버 답게  얼굴이 작고 비율이 좋습니다. 아르헨티나 아버지의 유전자 때문인지 서구형 이목구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