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곡동, '도곡 메타세콰이아 로드 페스타 시즌1'... 따뜻한 도곡 가을 페스타 개최

-2024.11.09(토) 서울 강남구 도곡동 양재천로 195 11시
-18시까지-가수 테이, 알리 등 참여

강남구 도곡동에서 올해 첫 '도곡 메타세콰이아 로드 페스타 시즌1'을 개최한다.

지난 번 개최된 '도곡 매-트로 페스타'를 조금 더 확장시키고, 그동안 불가능으로 여겨졌던 양재천로에서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도곡동의 아름다운 메타세쿼이아길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함으로 보인다.

이번 도곡 메타세쿼이아 로드 페스타는 ▲마켓 스트리트(프리마켓) ▲뮤직 스트리트(음악회) ▲ 푸드 스트리트(먹거리존) ▲플레이 스트리트(원데이클래스)와 더불어 인디언 텐트 등을 설치한 힐링 스트리트를 설치하여 축제 속에서도 휴식을 제공하는 공간까지 구성했다.

마켓 스트리트는 지역 소상공인 및 우수업체와 더불어 강남구 사회적경제 기업이 참여한 총 32개 업체가 참여하여 다양한 물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이찬오 셰프를 포함한 관내 요식업 종사자로 구성된 푸드 스트리트를 구성해 기대되는 곳 중 하나다.

또한, 짚공예 및 고추장 만들기 등 도시에서는 체험하기 힘든 다양한 테마의 프로그램과 더불어 친환경 업싸이클링 공예, 그리고 각종 직능단체 들이 펼치는 체험과 나눔의 장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늦가을 축제 분위기와 어울리는 가수 테이, 알리 등 다양한 가수들이 출연하여 도곡 메타세콰이아 로드 페스타 시즌 1의 폐막을 내릴 예정이다.

도곡 메타세콰이아 로드 페스타 시즌1 / 사진=축제 홈페이지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