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5인 5색 내가 데님 아이콘! 개성 폭발 Y2K 하이틴 데님룩
5인 5색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뉴진스가 데님 컬렉션으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뉴진스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와 함께 한 2023 S/S 데님 컬렉션 화보에서 하이틴 무드가 깃든 Y2K 스타일로 5명 멤버들이 자신들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다채로운 스타일의 데님 활용법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해린은 한 층 가벼워진 옥스포드 소재로 편하게 걸쳐 입기 좋은 컴포트 셔츠와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자칫 평범할 수도 있는 스타일을 언밸런스한 실루엣의 랩스커트로 연출해 세련된 리얼웨이 룩을 연출했다.
혜인은 베이직한 컴포트 데님 재킷과 스트리트 핏의 데님 팬츠를 매치해 청청 패션의 정석을 자신만의 쿨한 감성으로 제안했다.
다니엘은 밑단의 컷오프 디테일로 개성을 더한 로우 엣지 크롭 재킷과 로우 엣지 랩 스커트를 셋업으로 탱크톱 이너와 초커로 톡톡 튀는 감성의 Y2K 무드를 이어갔다.
하니는 데님 재킷과 미니스커트가 레이어드 된 유니크한 데님 팬츠로 남다른 개성을 선보였다.
또한 민지는 로고가 프린트된 크롭 티셔츠와 베이직한 컴포트 데님 팬츠로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한편 뉴진스 싱글 ‘OMG’는 3월 10일 발표된 오리콘 주간 합산 싱글 랭킹 1위에 오르며 독보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