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장영란이 런던 화보 촬영에서 선보인 맥시 원피스가 큰 화제를 모았다.
단 4만 원대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명품 드레스 못지않은 화려한 실루엣을 자랑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녀가 착용한 원피스는 Modphy에서 발매된 "모드피 새로운 헤비 체인 크리스탈 다이아몬드 밴디지 바디콘 롱 드레스"로,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장영란이 선택한 이 원피스는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크리스탈 디테일과 밴디지 디자인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크리스탈 다이아몬드 장식이 전체적으로 라인스톤이 촘촘히 박혀 있어, 빛을 받을 때마다 블링블링한 매력을 발산한다.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하며, 바디 라인을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맥시 기장과 뒷면 트임 디테일이 드레시한 무드를 더해주며, 움직일 때마다 자연스럽게 퍼지는 실루엣이 우아하다.
숄더 부분이 매끄럽게 떨어지며, 더욱 섬세한 느낌을 연출한다.
모드피의 드레스는 파티룩이나 스냅 촬영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가끔 특별한 날을 위한 코디에 활용하기에 좋다.

Modphy의 맥시 원피스는 XS, S, M, L, XL 다섯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47,390원으로, 화려한 디테일과 긴 기장을 갖춘 맥시 드레스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한다.
이런 퀄리티와 디자인이 4만 원대라는 점에서 특별한 날 부담 없이 스타일링할 수 있다.

Modphy의 "헤비 체인 크리스탈 다이아몬드 밴디지 바디콘 롱 드레스"는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화려한 아이템이다.
그렇기 때문에 스타일링은 심플하게 접근하는 것이 오히려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다.
장영란처럼 특별한 행사나 파티에 이 드레스를 착용한다면, 미니멀한 액세서리로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크리스탈 디테일이 충분히 반짝이기 때문에 목걸이나 귀걸이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고, 클러치 백과 스틸레토 힐을 매치하면 세련된 파티룩이 완성된다.

방송인 장영란이 런던 화보에서 완벽히 소화한 Modphy 맥시 원피스는 단 4만 원대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디테일과 우아한 실루엣을 자랑한다.
크리스탈 다이아몬드 장식과 밴디지 핏 덕분에 파티룩, 웨딩 게스트룩, 스냅 촬영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