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로 풍성한 한가위 채운다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9일까지 ‘풍성한가위 KJ카드가 채워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9일까지 ‘풍성한가위 KJ카드가 채워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5가지 내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가 필수이며,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50만원권)를 비롯해 네이버페이 모바일쿠폰(3만원권), GS칼텍스 모바일쿠폰(3만원권), 신세계 모바일 쿠폰(3만원권), CU 모바일 쿠폰(2만원권)을 제공한다.

먼저, ‘모든순간’은 기간 내 전체업종에서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기프트카드(50만원권)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의 스마트한 순간’은 기간 내 온라인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네이버페이 모바일쿠폰(3만원권)을 제공한다.

‘귀성길의 탁월한 순간’은 기간 내 주유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칼텍스 모바일쿠폰(3만원권)을 제공한다.

‘마음을 전하는 순간’은 기간 내 백화점·대형마트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쿠폰(3만원권)을 제공한다.

‘즐겁고 맛있는 순간’은 기간 내 일반음식 업종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CU 모바일쿠폰(2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광주 와뱅크(APP), 모바일웹뱅킹, 인스타그램(@kj_card), 카카오톡(광주은행 KJ Card), 고객센터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KJ카드 헬프센터(1577-365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동구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연휴가 긴 추석인 만큼 풍성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혜택을 나눌 수 있도록 금융서비스 및 상품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현아 기자 aura@gwangnam.co.kr

#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