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서…현빈이 가장 힘들어한 키스신 상대 여배우

영화 TMI

1.<백만장자의 첫사랑> - 너무 예뻐서…현빈이 가장 힘들었다는 키스신 상대 여배우

-현빈은 2000년 초반 드라마 <아일랜드>, <내 이름은 김삼순>, <눈의 여왕>의 연이은 히트로 연예계의 주목받은 라이징 스타로 성장했고 이 기세를 이어나가기 위해 2006년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의 주인공으로 출연하게 된다.

-할아버지로 부터 수많은 유산을 물려받을 예정인 청년이 할아버지의 요구대로 시골의 한 고등학교에 전학가게 되자 거기서 순수한 여학생을 만나 사랑에 빠진다는 로맨스 코미디물이었다.

-당시 현빈의 상대역은 이제 막 연예계에 데뷔한 이연희로 이 작품이 그녀의 첫 주연 데뷔작 이었다. 이연희는 이 작품에서 현빈과 호흡을 맞췄다는 사실만으로도 많은 화제를 불러왔고, 단번에 연예계가 주목하는 신인 배우가 되었다. -로코물의 정석답게 하이라이트는 현빈과 이연희의 수줍은 키스신 이었는데, 현빈이 인터뷰에서 밝히길

이연희와 키스신 찍을 때 부담이었다. 당시 이연희가 고등학생이었다. 그래서 당시 이연희 부모님들이 키스신을 반대한다는 얘기가 있었다. 어린 친구랑 키스신을 찍을 땐 이런 부담이 있구나 싶었다"

라고 후기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만장자의 첫사랑
감독
김태균
출연
현빈, 이연희, 정욱, 이한솔, 아용주, 함유선, 조규철, 김병세, 박유선, 이은혜, 홍달표, 이도현, 박상훈, 정미혜, 권오진, 도용구, 김정운, 서동석, 최찬숙, 임주환, 원덕현, 진희문, 최찬민, 박건우, 이훈석, 고임표, 문장은, 정미영, 장성호, 윤기찬, 이응준, 이상준, 김병기, 진희문, 이주익, 김용덕, 신성선, 김태성, 전우재, 김은숙, 정상우
평점
1.79

2.<돈> - 류준열 옆에 앉아있었던 베테랑 단역 배우

-조일현이 번호표의 지시로 시그널 테크 공매도를 진행하는 장면 촬영때 바로 옆자리에 곽대리라는 인물이 앉아있다.

-이 배역을 연기한 배우 곽진석은 무려 55편이 넘는 작품에 출연한 베테랑 연기자로 박누리 감독과는 영화 <부당거래>때부터 인연을 맺어왔다.

-흥미로운 이력으로 박누리 감독이 조감독으로 있었던 영화 <대호>에서 최민식이 상대한 호랑이 역할을 이 배우가 연기했다.

감독
박누리
출연
류준열, 유지태, 조우진, 김재영, 김민재, 정만식, 원진아, 김종수, 손종학, 임세미, 진선규, 이도국, 남문철, 유재명, 오대환, 다니엘 헤니, 박명신, 한주완, 이서환, 권지훈, 황병국, 최희진, 이화룡, 김강현, 김태한, 허지나, 정도원, 구서준, 서명찬, 곽진석, 홍인, 김윤영, 동현배, 정수용, 한수용, 노상현, 박상훈, 이수련, 김상욱, 박준혁, 안태준, 선율우, 권혁성, 박성현, 박소리, 변진수, 오경민, 이가경, 박누리
평점
2.75

3.<해어화> - 비 맞으며 열연펼친 두 배우 1

-바(Bar)에서 감미롭게 노래를 부른 연희(천우희)에게 꼭 가수로 데뷔하라고 윤우가 비 맞으며 말하는 장면.

-이 장면을 보면 윤우를 연기한 유연석의 셔츠가 빗물로 인해 서서히 젖어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어떻게든 연희를 가수로 데뷔시키고자 하는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윤우의 진심을 대변하는 장면이다.

-그런데 빗물을 심하게 맞으며 연기하는 장면이 고충이 클수밖에 없는데, 이 때문인지 해당 장면에서 유연석의 대사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음을 알수있다. 그럼에도 감정을 잃지않고 진지하게 연기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해어화
감독
박흥식
출연
한효주, 천우희, 유연석, 박성웅, 장영남, 이한위, 류혜영, 장인섭, 황병국, 차지연, 김영민, 김수안, 방유설, 최지원, 윤예인, 백현진, 신삼봉, 송요셉, 김소숙, 다케다 히로미츠, 신유람, 문지애, 이규정, 손성찬, 황재경, 오하늬, 이근후, 한희규, 이성우, 이철희, 조수지, 최정은, 김보윤, 조한나, 미석, 김현지, 도정원, 이주한, 하영준, 송혜진, 전윤수, 박선진, 조은수, 신경만, 한아름, 한철희, 조상경, 김서희, 이희은, 홍장표, 김윤석, 정성호, 김상범, 김재범, 김대준, 이병훈, 최태영, 윤미영, 김준식
평점
2.62

4.<침묵> - 최민식이 단역으로 장시간 출연했다는 씬

-초반부 법정 장면은 후배 배우들이 이끌어가는 장면이기에, 임태산역의 최민식은 이 장면에서 방청객 자리에 앉아 재판 장면을 관전했다. 한마디로 단역배우가 된 셈이다.

-나중에 촬영 장면이 길어지다 보니 너무나 자연스럽게 단역 연기에 동화되었고, 나중에는 주변의 단역 배우들과 농담을 주고 받더니, 익숙해지자 잠까지 자게 되었다고 한다.

침묵
감독
정지우
출연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이수경, 박해준, 조한철, 이예은, 김영재, 김수진, 남명렬, 남문철, 강신철, 이선, 박규영, 서현우, 이태형, 허형규, 오수, 백종승, 장승조, 전운종, 한사명, 안성봉, 김대현, 윤재인, 진현광, 박은정, 아누팜 트리파티, 변성범, 오재균, 성도현, 정지우, 비행, 이충현, 홍용호, 하구담, 임승용, 임승용, 김태경, 홍승철, 정진욱, 이승철, 홍윤성, 연리목, 이하준, 박철용, 박영식, 왕성익, 최세연, 강동율, 송종희
평점
2.89

5.<올드보이> - <올드보이>가 TV 방영될줄 이야…

-촬영당시 <올드보이>가 TV에 방영되는 일은 없을거라 생각했었다. 그런데 방송국에서 일부 장면을 편집하고 변경하면 TV 방영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게된다. 아무래도 <올드보이>가 칸에서 상을 받은 작품이었기에 어떻게든 방영하려 했을것이다.

-방송국에서 오대수와 미도의 베드신 장면을 비롯한 일부 장면의 편집을 요구했고, 이에 제작진은 TV판에 베드신 대신에 두 사람이 모텔에서 키스를 하는 장면을 대신 넣었다. 키스신은 극장판에서 삭제되었던 장면이었다. 그리고 마지막에 혀를 자르는 장면도 편집되었다.

올드보이
감독
박찬욱
출연
최민식, 유지태, 강혜정, 김병옥, 오달수, 이승신, 윤진서, 유연석, 오광록, 이대연, 박명신, 김수현, 용이, 지대한, 오태경, 유일한, 이영희, 이미미, 한재덕, 전우재, 최재섭, 박찬욱, 임준형, 황조윤, 임승용, 김동주, 한재덕, 지영준, 김장욱, 임승용, 정정훈, 심경원, 이정민, 주성림, 유억, 박현원, 박상훈, 이강헌, 문형준, 양수민, 연유경, 조영욱, 이지수, 이상욱, 김상범, 곽정아, 류성희, 양홍삼, 이청미, 우승미, 한상민, 유제형, 정현철, 한성원, 류권, 유용주, 김계영, 조상경, 곽정애, 최유미, 송종희, 진민경, 권수경, 신종윤, 심재윤, 홍현철, 이호만, 서지혜, 박대희, 석민우, 정식, 정상용, 이계벽, 한장혁, 양길영, 이계벽
평점
4.28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