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와디드 김배인, 현역 복귀 의사 밝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18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 4강의 주인공 와디드가 현업 복귀를 알렸다.
1일, 와디드는 공식 SNS를 통해 복귀 소식을 전했다.
촉망받는 해설자이자 뛰어난 선수로써 평가받던 그는 지난 2018년 G2 이스포츠에서 모든 게이머들이 꿈꾸는 무대,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 4강에 진출하는 등, 세계 최고수준의 선수로 꼽혔다.
와디드는 지난 2023년 11월 군복무 후 복귀, 개인방송 등을 통해 올해 초부터 팬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솔 기자) 2018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 4강의 주인공 와디드가 현업 복귀를 알렸다.
1일, 와디드는 공식 SNS를 통해 복귀 소식을 전했다. 그는 '다시 프로 선수로써 활동한다. 유럽 무대를 중심으로 도전할 예정이다. DM(다이렉트 메시지, 문자)주길 바란다"라며 현업 복귀를 공식화했다.
촉망받는 해설자이자 뛰어난 선수로써 평가받던 그는 지난 2018년 G2 이스포츠에서 모든 게이머들이 꿈꾸는 무대,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 4강에 진출하는 등, 세계 최고수준의 선수로 꼽혔다.

지난 2021년 여름까지 그는 올 나이츠(LLA)에서 활약을 이어가며 팀의 핵심 역할을 수행, 입단 첫해 팀의 리그 3위 등극을 도왔다. 귀국 후에는 공식적으로 은퇴, 한 명의 방송인으로써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그러나 지난 2022년 '계정 공유 문제'를 일으키며 LCK 해설직 등 공식 방송에서 하차했으며, 지난 5월 군에 입대했다. 와디드는 지난 2023년 11월 군복무 후 복귀, 개인방송 등을 통해 올해 초부터 팬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었다.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스파 카리나, 바람도 질투해...설렘 유발 '유죄 미모에 녹다운'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연인 맞아?' 숨은 류준열 앞 한소희, 혜리 저격글(?) "뭐가 재밌었나"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M픽 리뷰] 얇은 천 뒤에 감춰진 진실, 연극 '엠. 버터플라이'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징계 해제 후 첫 국내 복귀' 윤이나, 자필편지로 재차 사과했다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3분 만에 김수현과 열애설 만든 김새론, '나 잘 나갔다' 과시였다?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
- [KBL 정규리그 시상식] 고양 소노 이정현 스틸-어시스트- 3점슛 3관왕 등극 - MHN스포츠 / 엔터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