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자신을 집으로 데려가길 바라며 다른 고양이의 캐리어에 들어가 나오지 않던 고양이

갤라거(Gallagher)와 그의 여섯 형제자매는 아파트 단지의 쓰레기 수거통 뒤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가족 전체는 러더퍼드 카운티 고양이 구조대(Rutherford County Cat Rescue)에 의해 구조되어 캣페인 캣 카페(Catfeine Cat Cafe)로 이송되었으며, 그곳에서 영원한 가족을 기다리며 그들의 삶이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
그가 도착한 순간부터 갤라거가 그의 형제자매 중에서 가장 개성이 강한 것이 분명했고 그의 구조대원들은 그가 빨리 입양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CATFEINE CAT CAFE

캣카페의 주인인 타우라씨는 “그는 사랑스럽고 재미있는 소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의 월박스 위에서 올라가서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우리 다리 위에서 놀고 바닥에 있는 낚싯대 장난감을 끌어당기고 그것으로 상자 위로 올라가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갤라거는 항상 새로 도착한 새끼 고양이와 가장 먼저 친구를 사귀곤 합니다.”

CATFEINE CAT CAFE

갤라거는 만나는 사람마다 자신의 개성을 빛나게 했고, 카페를 방문한 모든 사람이 갤라거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어떤 이유에서인지 아무도 그를 입양하고 싶어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형제자매들이 모두 영원한 집으로 떠난 후에도, 사랑스러운 갤라거는 여전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곧 그는 참을성이 없어지기 시작했고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CATFEINE CAT CAFE

"그의 형제자매와 그의 가장 가까운 친구들이 입양된 후, 우리는 그가 자신의 차례를 맞이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알아차리기 시작했습니다."라고 타우라씨는 말했습니다. “그는 카페에서 항상 행복한 소년이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달부터 그는 입양되는 새끼 고양이의 모든 캐리어에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도 영원한 집에 갈 자격이 있기 때문에 우리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리고 우리 중 누구도 그가 왜 계속 간과되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CATFEINE CAT CAFE

갤라거를 아는 모든 사람들은 그를 너무 슬퍼했습니다. 그는 캐리어가 영원한 집을 얻는 것을 상징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캐리어에 올라타는 것은 다른 고양이들과 같은 결과를 결코 얻지 못했습니다.
타우라씨는 "그를 데리고 나가서 그곳에 남겨두는 것이 슬펐기 때문에 그들 중 몇 명이 실제로 그를 데려갈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CATFEINE CAT CAFE

결국 갤라거가 계속 기다리는 동안 함께 놀 수 있도록 자신의 캐리어를 내어주었고 그것은 잠시 동안 효과가 있었지만 이전과는 달랐습니다.
"그는 잠시 동안 캐리어에 들어가서 자신이 드디어 가족을 만난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똑똑한 갤라거는 곧 눈치채게 됩니다." 라고 타우라씨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갤라거를 응원하고 있었고 마침내 그의 날이 다가왔습니다. 갤라거가 캐리어에 들어가 가족을 기다리는 이야기는 빠르게 퍼져나갔고, 그의 영원한 가족이 그를 발견했고, 갤라거는 마침내 자신을 영원히 행복하게 해줄 곳으로 데려갈 캐리어에 올라탔습니다.

CATFEINE CAT CAFE

갤라거는 자신이 남겨진 동안 친구들이 모두 입양되는 것을 보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조금 더 시간이 걸렸을지 모르지만 그는 마침내 꿈을 이루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tinyurl.com/2h9pw4r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