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이라고 변호사와 집안반대에도 결혼했는데 두번째 이혼한 탑연예인

조회 12,3242025. 3. 26.

1998년 1집 앨범 타이틀곡인 모던 록 스타일의 곡 ‘기억하고 있니?’로 데뷔했습니다. 크로스오버, R&B 솔, 일렉트로닉 등의 장르를 가리지 않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은 물론, 작사 작곡에도 남다른 능력으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인데요.

최근 가수 박기영의 파경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1살 연상의 탱고 무용수와 재혼한 지 5년 만인 2년 전 이혼했습니다. 26일 박기영 소속사 측은 OSEN에 “박기영이 탱고 무용수 한걸음과 이혼한 것이 맞다”며 “정확한 시기는 모르지만 2년 전쯤 이혼한 것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결혼 5년여 만인 2023년경 박기영과 한걸음은 결혼생활에 마침표를 찍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습니다. 박기영은 이혼의 아픔 속에서도 데뷔 25주년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를 발매하고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앞서 박기영은 2010년 한 살 연상의 변호사와 결혼 후 딸을 품에 안았습니다. 하지만 2015년 이혼한 바 있습니다. 지난 2010년 변호사와 결혼한 박기영은 결혼 전까지 6번의 이별을 겪었다며 시부모님의 결혼반대가 그 이유라고 공개했습니다.

박기영은 "시아버님이 학자고 보수적이라서 내가 연예인, 가수라는 것이 결혼을 반대하신 이유"라며 "2008년경 강한 반대에 부딪혀서 제가 못하겠다고 선언하고 10개월 동안 헤어졌다"며 이때 발표한 노래가 호란과 함께 부른 '동행'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남편의 노력에 결국 시부모님께서도 결혼을 허락했고, 박기영은 tvN '오페라스타' 출연 당시 시아버지께서 보내준 응원 문자를 공개하기도 하는 등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음을 밝혔던 바 있습니다.

한편 박기영은 시작, 마지막 사랑, 산책, Blue Sky(블루 스카이), 나비, 그대 때문에 등 히트곡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데뷔 25주년을 맞이한 박기영은 크로스오버 앨범 '더 클래식'(The Classic)을 발표했습니다. 27일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2025 아침음악나들이 1'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