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이수나…"도저히 연락 안 돼" 전원일기 동료들 걱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충식이 부부로 열연했던 배우 이수나의 근황을 궁금해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전원일기' 회장님네 첫째 딸 영숙 역의 엄유신, 종기 아빠 역의 신충식, 김노인 역의 정대홍이 함께 했다.
종기 아빠 신충식의 등장에 '전원일기' 식구들은 종기 엄마 역으로 열연했던 배우 이수나의 근황을 궁금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신충식이 부부로 열연했던 배우 이수나의 근황을 궁금해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전원일기' 회장님네 첫째 딸 영숙 역의 엄유신, 종기 아빠 역의 신충식, 김노인 역의 정대홍이 함께 했다.
종기 아빠 신충식의 등장에 '전원일기' 식구들은 종기 엄마 역으로 열연했던 배우 이수나의 근황을 궁금해했다. 김수미가 "종기 엄마 연락 안 해봤지?"라고 물었고, 이에 신충식은 "도저히 연락이 안 돼"라고 운을 뗐다.
이어 신충식은 10년 전, 한 병원에서 이수나의 친척 동생을 만났다고. 이에 신충식은 이수나와 연락할 방법을 수소문했지만, 연락할 방법이 없었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안겼다.
한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등,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김회장네 사람들이 함께 전원 라이프를 펼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제 회사 근처에 집 마련해준 시부모…사표 쓰고 싶은데 안 되겠죠?"
- "불륜은 인간쓰레기" 외치던 남편, 안방서 하의 벗고 딴 여자와 영상통화
- '나혼산' 꽃분이, 무지개다리 건넜다…구성환 "미안하고 사랑해"
- 국고로 들어갈 뻔한 '로또 1등'…지급 마지막 날 13억원 주인 나타났다
- 때아닌 '금수저 논란' 최가온…"흙·금수저와 무관한 '인간 승리'"
- 백지영, 이효리와 기싸움 언급에 "핑클이 선배…친해질 기회 없었다"
- "연애 4년, 상견례 전 '빚 얼마냐' 물었더니 '왜 그리 계산적이냐'는 남친"
- '시상식 단골 MC' 신동엽 "예전 사귀던 연예인들 자리 바꾸려고 난리"
- 엄마에게 버림받자 인형 꼭 안고 사는 새끼 원숭이 '애틋'[영상]
- MB 손자설 직접 해명한 이성훈 "인터넷이 미쳤다" 어이상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