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이민호 연애설에 19금 잠옷 사진 공개…누리꾼들 우려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투애니원 박봄이 부계정을 만들어 다양한 게시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게시글이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요. 배우 이민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가하면 19금 잠옷 사진을 올리는 등 기이한 SNS 활동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봄, 이민호와 셀프 연애설
온라인 커뮤니티

12일 박봄은 본계정이 아닌 부계정을 통해 "내남편#bompark #박봄 #parkbom #2ne1bom #이민호 #minholee"이라는 게시글과, "또 내남편"이라는 게시글을 게재했습니다.

게시글에는 자신과 이민호를 나란히 배치한 사진을 담았습니다.

박봄은 지난해 9월에도 이민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어 열애설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당시 박봄 측이 '팬심'이라고 설명하며 해프닝으로 일단락됐습니다. 이날 또한번 이민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그 이유와 배경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습니다.

박봄 19금 잠옷 사진까지..누리꾼들 "왜 이래"
온라인 커뮤니티

박봄은 해당 게시물 이전에도 자신의 부계정을 통해 "봄이 샤넬 옷 귀걸이", "박봄 Bom Park 샤넬 수영복", "박봄 샤넬 수영복", "박봄 샤넬 하트 귀고리 공항 가는 길", "샤넬 코트 박봄" 등의 문구를 게재한 각각의 게시글을 올려왔습니다.

또한 "박봄-꽃, 숨겨진 파일 공개합니다"라며 자신이 부른 노래 녹음본도 공개했습니다. 특히 "박봄 with 잠옷"이라는 글과 함께 엉덩이가 노출된 누드톤 잠옷을 입은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이에 누리들은 "무슨 일 있냐", "언니 왜 그래요", "괜찮은 건가", "부계정을 만든 이유가 뭐지" 등 걱정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Copyright © 본 저작권은 인사픽뷰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