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승현 “경희대 영문과 4년 장학금 ‘태양의 후예’ 영어 더빙 직접 해”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승현이 영어 실력을 자랑했다.
이어 서장훈은 "알고 보면 머리가 좋다고? 경희대 영어영문학과 4년 내내 장학금을 받고 캐나다 어학연수, 교직이수까지? '태양의 후예' 영어 더빙을 직접 했다고?"라며 지승현의 영어 실력을 언급했다.
신동엽은 "기억에 남는 대사가 있냐"며 영어 대사를 부탁했고 지승현은 직접 영어 대사를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승현이 영어 실력을 자랑했다.
2월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지승현이 출연했다.
신동엽이 대배우 최수종과 함께 연기한 소감을 묻자 지승현은 “되게 무서울 줄 알았는데 엄청 귀여우시다. 승현아 왔어. 인사도 밝게 해주시고. 현장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조용히 불러 이야기해주신다. 양규 장군 죽는 장면 끝나고 연락이 왔다. 승현아 애썼다. 너무 감동받았다”고 답했다.
이어 서장훈은 “알고 보면 머리가 좋다고? 경희대 영어영문학과 4년 내내 장학금을 받고 캐나다 어학연수, 교직이수까지? ‘태양의 후예’ 영어 더빙을 직접 했다고?”라며 지승현의 영어 실력을 언급했다.
신동엽은 “기억에 남는 대사가 있냐”며 영어 대사를 부탁했고 지승현은 직접 영어 대사를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목소리가 아주 듣기 좋다”며 칭찬했다. 지승현은 모벤져스를 위한 노래 실력까지 선보였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알몸으로 대화하는 본능 소개팅→체취팅→욕조팅, 독특한 애정 스폿(차달남)[종합]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
- “방송에 팬티만 입고” 이효리, 과감 노출 도전 엄정화에 감사(레드카펫)[결정적장면]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강성연 이혼 후 근황‥연년생 아들 둘과 일상 “고되지만 행복해”
- 아이유 남동생, 美 일정 동행 “일하는 누나? 자본주의 천사” 현실 남매(이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