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세 출산 후에도 완벽한 몸매" 이민정이 선택한 '캘러웨이 여름 골프복'

이민정 인스타그램

두 아이의 엄마이자 배우로서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이민정이 출산 이후 빠르게 몸을 회복하며 골프복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최근 공개된 그녀의 화보 속에서는 여름 시즌에 제격인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골프 스커트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제품은 캘러웨이 어페럴(CALLAWAY APPAREL)의 '여름 스커트 쇼츠'로, 필드에서도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이민정 인스타그램

이민정이 선택한 캘러웨이 어페럴의 '여름 스커트 쇼츠'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골프 브랜드 캘러웨이(CALLAWAY)의 한국 지사에서 발매된 제품이다.

이 쇼츠는 와이드한 기장감으로 마치 플리츠 스커트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편안한 쇼츠 스타일을 갖추고 있다.

경량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비침 없이 안정적으로 입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민정 인스타그램

이민정이 선택한 화이트 컬러 외에도 베이지와 블랙 컬러가 함께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필드 위에서 스포티한 무드와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다.

캘러웨이

캘러웨이 어페럴의 '여름 스커트 쇼츠'는 다양한 체형에 맞게 61, 64, 67, 70, 73, 76까지 총 6가지 사이즈로 발매되었다.

사이즈 옵션이 넓어 체형에 맞춘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318,000원이지만, 현재 할인 중으로 25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경량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고려했을 때,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꼽힌다.

이민정 인스타그램

이민정이 선택한 캘러웨이 어페럴의 여름 스커트 쇼츠는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편안한 착용감과 스포티한 무드 덕분에 간단한 티셔츠와 매치해도 세련된 룩이 완성된다.

또한, 여행지에서도 가볍게 입기 좋은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를 찾는 여성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필드 위에서 빛나는 스포티한 매력을 완성하고 싶다면, 이민정이 선택한 캘러웨이 어페럴의 여름 스커트 쇼츠로 스타일링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