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조수민 인스타그램
조수민이 올린 인스타그램 속 한 컷이 화제를 모은다. 여름의 한가운데, 푸르른 그린과 어우러진 카페 테라스에서 블랙&화이트의 모던룩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블랙 볼캡과 모던한 아이템으로 완성한 이 스타일은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다.
그녀는 화이트 셔링 디테일의 블라우스에 블랙 컬러의 니트 가디건을 레이어드해 단정하면서도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볼캡으로 스포티한 포인트를 더하며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인상을 준다. 소가죽 소재로 보이는 블랙 호보백은 실버 스터드 장식과 독특한 쉐입으로 락시크한 무드를 강조했고, 하단에는 귀여운 키링으로 포인트를 주며 스타일에 위트를 더했다.
귀걸이와 링으로 미니멀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과하지 않은 우아함을 더했고, 내추럴한 스트레이트 헤어스타일로 전체적인 밸런스를 살렸다. 유저들은 “완벽한 여름 카페룩”, “데일리로 따라 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호응했다.
화이트 블라우스와 블랙 가디건은 누구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이지만, 조수민처럼 볼캡과 가죽 소재 백을 더하면 한층 스타일리시한 여름 데일리룩으로 완성된다. 이번 주말, 조수민의 청량한 블랙&화이트 모던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조수민 인스타그램
#조수민 #조수민패션 #조수민블랙가디건 #여름카페룩 #데일리코디 #모던룩 #블랙앤화이트스타일 #볼캡코디 #여름패션추천 #스타패션 #심플코디 #가죽백포인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