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김연아,결혼 2년만에 갑자기 안타까운 소식"화났다"

'고우림♥' 김연아, 가짜뉴스 더 이상 안 참는다,화났다

연아가 가짜뉴스 유포에 칼을 빼들었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 올댓스포츠는 "최근 김연아 부부에 대한 터무니 없는 가짜 뉴스가 소셜미디어를 통해 업로드, 유포되는 것과 관련해 이를 삭제 및 차단할 모든 방법을 동원하고, 유포자에 대해 가능한 모든 민형사상 법적 대응을 강구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올댓스포츠의 구동회 대표이사는 "허무맹랑하고 황당한 가짜 뉴스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김연아 부부의 명예를 훼손한 데 대해 유튜버와 유포자에게 엄중한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김연아, 고우림 부부가 이혼했다는 가짜뉴스가 파다하게 퍼졌다. 가짜뉴스에는 임신을 한 김연아를 두고 고우림이 바람을 피웠다는 등의 내용이 담겼다.

이 영상들은 '김연아가 해외 출장을 간 사이 고우림이 외도를 해 두 사람이 곧 이혼하리라는 것'과 '김연아가 임신 2주차임에도 아이를 낳지 않기로 했다'는 등 허위 사실을 담고 있어 논란이 됐다. 일부 누리꾼들은 이를 실제로 받아들이는 듯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와 관련, 구 이사는 "가짜 뉴스가 표현의 자유라는 미명 하에 연예인은 물론 스포츠 스타들을 타깃으로 독버섯처럼 번져가고 있다. 이는 자유가 아니라 우리 사회를 좀먹게 하는 범죄이며 사회악"이라고 성토했다. 이와 더불어 올댓스포츠는 "유튜브 가짜뉴스 유포를 근절하기 위해 구글 측의 노력과 지원이 필요하다"고도 당부했다.

김연아, 고우림은 전 국민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식을 올린 신혼부부다. 달달한 신혼을 즐기기에도 바쁜 시기에 외도설, 결혼설, 임신설까지 도 넘은 가짜뉴스가 퍼지면서 곤혹을 치르고 있다.

♥고우림 올해 전역한다

한편 ‘김연아의 남편’ 고우림이 전역을 앞두고 설 인사를 띄웠다.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에이스(박준희·이동훈·와우·김병관·강유찬), 손호영, 포레스텔라(강형호·고우림·배두훈·조민규), 박인환, 최종현(틴탑 창조)의 새해 인사 영상 및 손편지 이미지를 공개했다.

멤버 고우림은 “저 올해 전역한다. 얼른 전역해서 우리 포레스텔라 완전체로 돌아와 컴백하는 시간 빨리 가지도록 하겠다”라며 전역 소식과 함께 완전체 행보를 예고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서울대 성악과 출신 고우림과 2022년 결혼

김연아는 얼굴을 가까이 맞댄 고우림의 콧바람에 웃음이 터져 나와 고우림의 가슴을 손으로 장난스럽게 치기도 했다. 이후 다시 두 사람은 키스를 했고 주변에선 이런 두 사람의 모습을 휴대폰 카메라로 담았다.

김연아와 고우림은 지난 2022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울렸다. 결혼식 자체는 언론에 비공개였지만 하객으로 참석한 지인들이 SNS를 통해 결혼식 사진과 영상을 공유하며 두 사람의 결혼식 현장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다.

김연아 인스타그램

김연아와 고우림은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났고,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고우림은 1995년생으로 1990년생 김연아보다 다섯 살 연하고 서울대 성악과 출신이다.

Copyright © 셀럽뉴스 채널, 제목과 내용을 모방/복제하면 저작권 침해로 신고합니다. 문의: celebnews.biz@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