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석, 신동미에 프러포즈..母 반대 딛고 결혼할까('현재는 아름다워')

김보라 2022. 7. 3. 18: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오민석이 진지하게 공들인 프러포즈 현장이 공개됐다.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극본 하명희, 연출 김성근, 제작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에서 윤재(오민석 분)는 극도로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바로 윤재의 엄마 경애(김혜옥 분). 현재(윤시윤 분)를 만나러 로펌에 갔다가, 감정이 널뛰는 해준에게서 좋지 않은 첫인상을 받았던 경애.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현재는 아름다워' 오민석이 진지하게 공들인 프러포즈 현장이 공개됐다.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극본 하명희, 연출 김성근, 제작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에서 윤재(오민석 분)는 극도로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의뢰인의 난동으로 해준(신동미 분)이 응급실에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그녀가 크게 다친 줄 알았기 때문. 

이에 윤재는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해준을 훨씬 더 좋아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짧은 순간이었지만 최악의 경우까지 상상했고, 그녀가 없는 세상에서 어떻게 살아갈지 머릿속이 새하얘졌다. 그래서 그녀에게 “결혼할까?”라고 넌지시 물었다. 하지만 해준으로부터 생각지도 못한 대답이 돌아왔다. "공들여 진지하게 프러포즈 해달라"는 것.

이에 윤재는 해준의 충고를 바로 행동에 옮긴다. 가로등 아래 두 손에 꽃다발을 안고, 해준을 바라보는 윤재의 얼굴이 3일 공개된 것이다.

그러나 두 사람이 넘어야 할 산이 있다. 바로 윤재의 엄마 경애(김혜옥 분). 현재(윤시윤 분)를 만나러 로펌에 갔다가, 감정이 널뛰는 해준에게서 좋지 않은 첫인상을 받았던 경애. TV에 출연한 해준을 보고는 “저런 여자만 아니면 된다”고 윤재에게 못을 박았다. 

때문에 윤재는 할아버지 경철(박인환 분)과 아빠 민호(박상원 분)에겐 "현재가 일하는 로펌대표 해준이 여자친구"란 사실을 알렸지만, 엄마에게만은 이를 숨겼다. 서로에 대해 제대로 알기도 전에 고부갈등이 예고된 해준과 경애가 좋지 않았던 첫인상의 기억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윤재가 한 차례 청혼을 실패했던 데 이어 만발의 준비를 마치고 재도전한다. 어떤 프러포즈로 해준을 사로잡을지 기대해달라”며 “경애는 여자친구가 돈보다 자신을 더 좋아해 준다는 윤재의 말을 듣고 그녀에게 호감을 가졌다. 그런데 알고 보니 그 상대가 피하라고 신신당부했던 해준이다. 윤재와 해준이 경애의 허락을 받아내, 결혼까지 무사히 골인할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현재는 아름다워’ 28회는 오늘(3일) 오후 8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