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 엘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모트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세탁용 캡슐세제)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엘모트는 캡슐 세제, 드라이 시트와 주방 세제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세척력과 향,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특히 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엘모트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세탁용 캡슐세제)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엘모트는 캡슐 세제, 드라이 시트와 주방 세제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세척력과 향,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특히 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올인원 캡슐세제’는 손에 묻거나 계량이 어려운 액체, 가루형 세탁 세제와 달리 캡슐 하나로 간편하게 빨래를 끝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향기롭고 오래가는 향으로 ‘엘모트 마니아’를 형성할 만큼,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으며 엘모트의 베스트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엘모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능과 디자인, 안전성 등 모든 부분에서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모든 가정에서 엘모트 제품이 사용될 수 있도록 브랜드를 더욱 알리고 제품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독방 구금될 듯” 尹대통령, 조사 마치면 서울구치소로
- 고려아연, 中이 공급망 틀어쥔 '희귀금속 안티모니' 美 수출 추진
- 싸이벡스, 독일 오리지널 360도 회전형 신생아 카시트 ‘제로나 Gi’ 출시
- [속보] 국힘 "공수처, 민주당 하청기관 전락…정치적·법적 책임 물을 것"
- 영풍 "고려아연 행정처분 핑계로 황산 물류 위탁을 '분쟁 도구'로 악용"
- “10만달러가 고점 신호?” 비트코인 1만달러 경고
- 은(銀) 가격 60달러 돌파, 내년 100 달러까지 가나?
- Z세대 선정 ‘올해 가장 존경하는 리더’는 이재용
- 약해진 원화 ‘내 탓이냐 네 탓이냐’…환율이 흔든 3가지 쟁점
- 일본, 기준금리 0.75%로 인상…30년 만에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