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선한 날씨가 시작되는 9월에는 형형색색의 다양한 꽃들이 피어나 꽃구경 나들이를 계획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추석 연휴도 길게 있어 가볍게 나들이를 다녀오기도 좋은 달입니다.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올림픽공원 내에 위치한 들꽃마루는 2,800㎡ 면적의 야생화단지로 매년 가을이 되면 황화 코스모스가 만개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SNS에서도 이미 핫한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9월 중순 정도가 되면 들꽃마루엔 황화 코스모스가 만개하고 일반적인 분홍색이나 흰색을 띠는 코스모스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양주 나리공원

매년 가을에는 천일홍 축제와 핑크뮬리, 댑싸리가 장관을 이루어 가을 대표 꽃 명소입니다.
6만 6,155㎡ 규모의 전국 최대 군락지인 천일홍과 전국 4대 성지로 불리는 핑크뮬리가 장관을 이루어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찾습니다.
하남 미사리 경정공원

경정공원 자연학습장에서는 몽환적인 핑크뮬리와 가을의 상징 코스모스가 명소로 유명한데, 10월이 되면 공원 곳곳에 심어진 은행나무들이 노랗게 물들어 가을의 정취를 더합니다.
남양주 물의정원

물의정원은 48만㎡의 드넓은 벌판 좌우로는 북한강 수변과 맞닿아 시원한 강변 풍경을 즐길 수가 있으며, 특히 가을철에는 아름다운 꽃과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인기 명소입니다.
구리 한강시민공원

구리 한강시민공원은 한강 변을 따라 조성된 공원으로 12만㎡의 땅에 유채꽃과 코스모스를 심어 봄과 가을이면 광활한 꽃단지를 이루는데요.
매년 10월 초에는 '구리 코스모스 축제'가 열리며, 코스모스 단지가 무려 59,000㎡에 달하여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끼고 싶다면 꼭 방문해 보아야 하는 곳입니다.
가평 남도 꽃정원

가평 자라섬 남도에 있는 꽃정원은 많은 가을꽃 만개하여 10월 하순까지 이쁜 풍경 볼 수 있는 가평의 대표적인 곳인데요.
다양한 종류의 꽃들이 피어나는 것으로 유명해 매년 봄과 가을꽃 축제가 열리며, 이번 가을에는 9월 14일부터 10월 13일까지 자라섬 꽃 페스타가 열린다고 합니다.
안성 팜랜드

안성팜랜드는 직접 만지고 먹이 주며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 목장으로 가족이나 연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가을에는 끝없이 펼쳐진 핑크뮬리와 코스모스가 유명한데, 넓은 초지에 핑크, 흰색, 노란색 등 다양한 색의 코스모스가 피어 있어 환상적인 경치를 제공합니다.
시흥 갯골 생태공원

해마다 해바라기와 코스모스에 이어 핑크뮬리와 댑싸리가 피어나고 억새와 갈대, 수크렁까지 환상적인 가을 풍경을 보여줍니다.
특히, 높이 22m의 흔들 전망대에 오르면 공원 전체를 내려다볼 수 있어 가을 정취를 한 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인천 계양 꽃마루

계양 꽃마루는 축구장 10배 크기에 달하는 대단위 초화단지로 2km의 순환 산책로와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어 사랑받는 인천 가을 나들이 장소입니다.
가을의 대표적인 꽃인 코스모스로 가득한 꽃밭을 볼 수 있는 곳으로 황화 코스모스와 분홍빛 코스모스의 조화가 더욱 눈부신 경관을 선사하는데요.
하늘공원

매년 10월에는 억새 축제가 열려 가을의 은빛 억새꽃이 장관을 이루며 북한산, 한강 등 서울의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데요.
9월 중순부터 11월 초까지 방문하기 좋은 시기로, 특히 억새 축제가 열리는 10월 중순이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Copyright © 여행한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