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연애 끝에 헤어졌는데 방송에서 만나 재결합→ 결혼 소식까지 전한 남녀스타

그룹 베스티 출신 송다혜는 전 남자친구 서동진과 함께 티빙 ‘환승연애 3’에 출연했습니다. 두 사람은 10대부터 30대까지 13년간 교제했다는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이별한 지 4개월 만에 '환승연애 3'에 출연했습니다. 최종커플로는 성사되지 않았으나, 이후 재결합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종영 이후 두 사람은 재결합을 하며 ‘현커’라는 사실을 알렸고, 현재 서동진은 송다혜의 매니저 업무를 봐주고 있습니다.

2025년 3월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작곡가 윤명선 편으로 꾸져진 가운데 송다혜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찬원은 "최근 13년간 연애한 전 남자친구와 '환승연애 3'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며 "최종 커플로는 이어지지 않았지만 그 뒤에 이어지지 않았냐"고 물었습니다.

이에 송다혜는 "재결합했다"며 "제가 지금 회사가 없어서 남자친구가 저의 활동을 도와주고 있다. 거의 매니지먼트처럼 방송 스케줄도 섭외해 주고, 도와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불후의 명곡' 섭외 소식을 처음 들었을 때 같이 있었는데, 남자친구가 '프로그램 섭외받은 것만으로도 정말 인정받았다'고 하더라.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케어를 많이 해준다"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에 가수 린이 "결혼해야 되겠다"며 부러워하자 송다혜는 "결혼 이야기를 계속 잘 나누고 있다. 시기를 보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2025년 3월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 7회에는 일대일 여행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환승연애’ 역대 최장수 커플 송다혜와 서동진이 스튜디오에 등장했습니다. 이용진이 “재회엔 누가 더 적극적이었냐”고 묻자 서동진은 “재회는 제가 (적극적이었다)”고 답했습니다.

올해 15년 차 커플이 된 서동진은 “결혼 생각하고 있냐”는 질문에 바로 “난 준비되어 있어”라고 답했습니다.

한편, 서동진은 과거 가수 연습생 출신으로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가수 로이킴의 ‘미련하다’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