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띠, 로우라이즈 브라운 미니드레스에 담은 시크한 관능

/사진=키스오브라이프 나띠 인스타그램

키스오브라이프 나띠가 공개한 브라운 톤의 미니드레스 착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내추럴한 햇살이 들어오는 실내에서 촬영된 이번 사진은, 나띠 특유의 시크한 무드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감도 높은 Y2K 스타일을 완성했다.

나띠가 선택한 착장은 슬림한 실루엣의 브라운 미니드레스로, 상의부터 스커트까지 통일된 스웨이드 질감이 빈티지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드레스 중앙에는 입체적인 절개선이 들어가 있어 몸매 라인을 강조해주며, 허리에는 굵은 체인 벨트를 매치해 시각적인 포인트를 더했다. 네크라인에는 블랙 라인이 더해져 세련미와 강렬함을 동시에 살렸다.

롱 스트레이트 헤어로 연출한 헤어스타일은 전체 룩의 도시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액세서리는 최소화해 드레스 자체의 존재감을 부각시켰다. 팬들은 “빈티지 여신 그 자체”, “체인 벨트 찰떡이야”, “이 착장 무조건 따라 하고 싶다”라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사진=키스오브라이프 나띠 인스타그램

이처럼 나띠의 룩은 단조롭지 않게 브라운 계열을 활용하고, 체인 벨트로 실루엣을 강조한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같은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브라운 톤의 슬리브리스 드레스에 골드나 메탈 계열의 벨트를 매치하고, 헤어는 매끈한 스트레이트로 마무리하는 것이 팁이다.

빈티지와 Y2K가 공존하는 나띠의 룩은 여름 시즌 데일리룩 또는 파티룩으로도 손색없다. 이번 주말, 나띠처럼 과감하면서도 세련된 브라운 미니드레스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키스오브라이프 나띠 인스타그램

#나띠 #나띠패션 #나띠미니드레스 #브라운드레스 #Y2K패션 #체인벨트코디 #여름미니룩 #빈티지무드 #슬림핏드레스 #시크스타일 #스타패션 #여름코디추천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