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김남주, 싱가포르는 여름! 살랑살랑 걸리시한 벌룬 블라우스 어디꺼?

조회 5342025. 4. 1.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쥬(MAJE)' 벌룬 슬리브 포인트 러블리한 러플 블라우스 눈길

그룹 에이핑크 김남주가 벌룬 블라우스로 걸리시한 싱가포르 여행 일상룩을 연출했다.

김남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벌룬 슬리브의 러플 블라우스와 느슨한 데님 팬츠를 매치한 자유분방한 걸리시룩으로 싱가포르 시내를 활보하는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김남주가 착용한 벌룬 슬리브 탑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쥬(MAJE)' 제품으로 알려졌다.

벌룬 슬리브와 러플잡힌 밑단이 연출하는 다양한 볼륨감이 매력인 포플린 탑으로 스퀘어넥, 타이 디테일이 더해진 오픈 백 디자인으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김남주는 지난해 4월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AD(배드)’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을 펼쳤다.

해당 앨범은 김남주가 4년 만에 선보인 솔로 싱글 앨범으로 콘셉트 기획부터 전반적인 제작 과정에 적극 참여했다.
김남주가 속한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는 올해 초 마카오, 대만, 싱가포르, 홍콩 등 4개 지역에서 아시아 투어 ’PINK NEW YEAR(핑크 뉴 이어)‘로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2011년 데뷔한 K-팝 대표 장수 걸그룹이자 현역 아이돌 에이핑크는 매년 4월 19일에 맞춰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하고 있다. 오는 4월 19일 데뷔 14주년 기념 새 음원을 공개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타임톡
타임톡이 제공되지 않아요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