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수원] '이영재 득점+이승우는 전북 데뷔골 폭발→친정팀 사냥 앞장' 전북의 수원FC 원정 압승 선봉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영재와 이승우가 친정팀에 비수를 꽂았다.
전북현대는 14일 오후 7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진 수원FC와의 하나은행 K리그1 2024 30라운드 경기에서 6-0으로 승리했다.
전북의 이영재와 이승우가 친정팀 수원FC를 상대로 그라운드를 누빌 수 있을지 출격 여부가 관심이었다.
전북은 오랜만에 완승을 거두면서 4경기 무패를 질주했고 이영재와 이승우의 친정팀 사냥도 하나의 볼거리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원=STN뉴스] 반진혁 기자 = 이영재와 이승우가 친정팀에 비수를 꽂았다.
전북현대는 14일 오후 7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진 수원FC와의 하나은행 K리그1 2024 30라운드 경기에서 6-0으로 승리했다.
전북은 포항스틸러스, 인천유나이티드, FC서울에 이어 수원FC와의 경기까지 3승 1무를 기록하면서 4경기 무패를 질주했다.
전북의 이영재와 이승우가 친정팀 수원FC를 상대로 그라운드를 누빌 수 있을지 출격 여부가 관심이었다.
이영재는 선발 출격했다. 송민규와 함께 최전방에 전진 배치됐고 날카로운 패스와 연계를 통해 존재감을 선보였다.
이영재는 전반 17분 발끝이 터졌다. 오른쪽 측면에서 연결된 안현범의 크로스를 안드리고가 센스 있게 흘려줬고 이것을 뒤에서 쇄도하면서 득점으로 마무리했다.
이영재는 친정팀 수원FC를 상대로 투지를 선보였다. 몸싸움을 마다하지 않았고 전투적으로 움직이면서 눈도장을 찍었다.
이승우에게는 후반 19분 출격 명령이 떨어졌다. 그라운드를 밟고 얼마 지나지 않아 곧바로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다.
이승우는 후반 24분 안현범의 패스를 받은 후 컷백으로 볼을 건넸고 이것을 안드리고가 팀의 세 번째 득점으로 마무리했다. 도움을 기록하는 순간이었다. 전북 합류 이후 첫 공격 포인트였다.
이승우는 후반 추가 시간 간결한 슈팅으로 전북 데뷔골을 만들기도 했다. 이후 에르난데스의 골을 합작하면서 1골 2도움의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다.
전북에 승리는 절실했다. 강등권 탈출에 사활을 걸면서 의지를 불태웠다. 내용은 어느 정도 챙겼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결과를 챙기지 못하면서 고개를 숙였다.
전북은 A매치 휴식기를 활용했다. 골키퍼 김준홍을 제외하고 대표팀 차출이 없는 상황에서 모처럼 완전체로 담금질에 매진할 수 있었다.
전북은 전남드래곤즈와 연습 경기를 통해 전술을 가다듬는 등 수원FC와의 경기에 집중했다.
전북은 오랜만에 완승을 거두면서 4경기 무패를 질주했고 이영재와 이승우의 친정팀 사냥도 하나의 볼거리였다.
STN뉴스=반진혁 기자
prime1224@stnsports.co.kr
▶STN 뉴스 공식 모바일 구독
▶STN 뉴스 공식 유튜브 구독
▶STN 뉴스 공식 네이버 구독
▶STN 뉴스 공식 카카오톡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드톤에 깜짝!' 강다은, 탈아시아급 글래머 화제 [★PICK] - STN NEWS
- 제이제이, 탈아시아급 글래머+골반 인정 할 수밖에 [★PICK] - STN NEWS
- '골때녀' 그 배우 맞아?! 엄청난 글래머 몰라봤네 [★PICK] - STN NEWS
- '청순 대명사' 김윤혜라고? 숨겨둔 글래머+복근 공개 [★PICK] - STN NEWS
- "깜짝!" 김연아, 더욱 과감해지는 의상 노출 섹시美 [★PICK] - STN NEWS
- '찐 한뼘 비키니' 오윤아, 과감하다 못해 숨 막히네 [★PICK] - STN NEWS
- '청순 아이콘' 손예진 맞나요?! '마동석' 버금가는 근육질 화제 [★PICK] - STN NEWS
- 이시영 맞아요?! 역대급 비키니에 글래머 노출까지 [★PICK] - STN NEWS
- '돌아온 싱글' 황정음, 글래머 과시 아찔 비키니 포착 [★PICK] - STN NEWS
- '유부녀 맞아?!' 손연재, 검은스타킹+각선미 초섹시 아찔 [★PICK] - ST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