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제주도에서 잘 살다가 6년 만에.. 깜짝 소식

조회수 2024. 4. 16. 0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박한별
[데일리 핫이슈] 박한별 6년 만에 소속사 계약, 이효리 부부 카페 영업 중단 외
박한별이 새로운 소속사와 만나 활동을 다시 시작한다. 사진제공=라이즈엔터테인먼트

● 박한별, 라이즈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

배우 박한별이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을 맺고 활동을 재개한다.

라이즈엔터테인먼트는 15일 "박한별이 연예계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두 아들의 엄마가 된 박한별

박한별은 2019년 출연한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이후 6년동안 활동을 중단했다. 작품 활동을 멈춘 기간 제주도로 거처를 옮겨 카페를 운영하기도 했다.

박한별은 소속사를 통해 "항상 팬분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배우가 되겠다"며 "새로운 소속사와 함께 더 좋은 모습과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에 도전장을 낸 그룹 베이비몬스터.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 베이비몬스터, 팝스타 찰리 푸스와 작업한 이유는?

신인 케이팝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미국 출신의 세계적인 팝스타 찰리 푸스와 곡 작업을 함께 한 배경을 밝혔다.

베이비몬스터는 15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찰리 푸스로부터 곡을 선물받은 과정을 이야기했다.

베이비몬스터는 "멤버 아현이 한 프로그램에서 찰리 푸스의 '데인저러슬리'(Dangerously)를 불렀다"며 "노래를 엄청 잘 불렀고, 그 영상에 찰리 푸스가 코멘트를 남겼다"고 말했다.

그 인연으로 찰리 푸스는 이제 막 데뷔한 베이비몬스터에게 곡 '라이크 댓'(Like That)을 흔쾌히 선물하면서 신인 케이팝 그룹의 시작을 도왔다.

베이비몬스터는 YG엔터테인먼트가 블랙핑크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4월1일 데뷔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쉬시'(SHEESH)로 활동하고 있다.

이효리(왼쪽)와 이상순 부부. 사진출처=이효리 SNS

● 이효리 이상순 부부 제주도 카페 폐업

가수 이상순이 제주도에서 운영한 카페 롱프레이가 5월31일 문을 닫는다.

롱플레이는 15일 영업 중단 소식을 알리고 "좋은 음악과 함께 전국의 훌륭한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리의 원두를 제주의 카페를 사랑하는 분들께 소개하려는 취지로 문을 열었었다"며 "지금까지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카페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 5월 한 달간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고 알렸다.

롱플레이 카페는 이상순이 지난 2022년 7월 제주도에 문을 연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이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 카페는 오픈 초기 이효리가 자주 카페를 찾아 화제를 모았고, 이효리 부부의 카페로도 유명세를 얻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