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화이트 모노크롬룩 완벽 소화

/사진=김민설 인스타그램
김민설이 청량한 햇살 아래 세련된 모노크롬룩을 선보였다. 화이트와 블랙의 조화를 극대화한 이번 스타일은 간결하면서도 눈길을 끄는 매력을 발산한다. 그녀는 깊은 브이넥 라인과 큼직한 버튼 포인트가 돋보이는 니트 카디건을 선택해 부드러운 실루엣을 강조했다. 허리라인을 드러내는 언밸런스 컷 디테일은 전체 룩에 한층 더 경쾌한 리듬을 부여한다.
하의는 심플한 블랙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군더더기 없는 라인을 완성했다. 미니멀한 디자인 덕분에 상의의 디테일이 더욱 돋보이며,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토트백을 가볍게 들어주며 룩의 통일감을 놓치지 않는 센스를 발휘했다.

/사진=김민설 인스타그램
자연스럽게 내린 스트레이트 헤어와 맑은 피부 표현 역시 김민설만의 청순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부드럽게 내려앉은 앞머리는 얼굴형을 더욱 부드럽게 감싸며 소녀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따사로운 햇살과 함께 어우러진 이번 김민설의 스타일은 모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품고 있다.
김민설처럼 블랙&화이트 모노크롬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상의는 포인트가 살아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고 하의는 최대한 심플하게 정리하는 것이 포인트다. 액세서리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아이템을 선택하면 세련미를 극대화할 수 있다.
다가오는 시즌, 심플하지만 존재감 강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김민설의 모노크롬룩을 참고해보자.

/사진=김민설 인스타그램
#김민설 #김민설패션 #모노크롬룩 #블랙앤화이트룩 #미니스커트코디 #심플스타일 #스타패션
관련기사
미쳤다, 김민설 청순미 폭발한 화이트 원피스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