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메들리 리뉴얼 출시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이전보다 기호성을 한층 더 끌어올린 프리미엄 습식 캣푸드 라인 ‘팬시피스트 메들리’ 리뉴얼 제품을 공개했다.
퓨리나가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이는 팬시피스트 메들리는 미국 사료협회(AAFCO)에서 인정받은 습식 캣푸드 라인으로, 전 세계의 다양한 요리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퓨리나의 자체적인 레시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만으로도 성묘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음수량이 부족한 고양이의 음수량 충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리뉴얼된 이번 제품은 인공 방부제와 인공 색소를 배제하고 연어, 순살 닭고기 등 고품질 재료만을 사용해 진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낸 완전 균형 영양식이다. 특히 전 세계 고급 요리와 퓨리나만의 레시피를 더해 완성한 ‘고양이와 함께하는 미식여행’ 콘셉트가 돋보인다. 에메랄드빛 색감을 활용해 우아하고 매력적인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팬시피스트 메들리는 풍부한 육즙을 즐기는 고양이를 위한 그레이비 타입과 부드러운 식감을 선호하는 고양이를 위한 무스 타입으로 구성됐다. 그레이비 타입은 참치·치킨·연어에 델리킷 소스와 클래식 소스를 활용한 다섯 가지 제품으로 이뤄졌으며, 무스 타입은 치킨·연어·치즈에 각종 야채가 어우러진 세 가지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네슬레 퓨리나는 전 세계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제품을 통해 소중한 반려묘들이 다채로운 미식여행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과 입맛을 사로잡는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127년의 펫푸드 역사 속에서 500명의 영양학, 수의학, 동물 행동학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세계 27개 퓨리나 연구소에서 반려동물의 수명연장과 건강을 위해 힘쓰고 있다. 퓨리나의 제품들은 첨단 과학을 반영한 영양 설계로 반려동물의 생체 이용률을 높일 뿐만 아니라 최적의 흡수를 통해 반려동물이 최상의 건강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