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가 대놓고 밝힌 '연예계 인성甲' 스타, 누구냐면요

개그맨 박명수가 '사람이 좋다'며
폭풍 칭찬한 연예인들이 있는데요.

과연 누구일지 함께 살펴보시죠~!

출처: 박명수의 라디오쇼 인스타그램

개그맨 박명수가 인성이 좋은 연예인을 공개했습니다.

23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일명 라디오쇼)’의 ‘검색N차트’ 코너에는 방송인 전민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박명수는 이날 중간광고에 박보검의 음성이 들리자 “박보검 보고 싶다”라며 박보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박보검은) 지금 거의 촬영 중이다 ‘라디오쇼’가 라디오에 처음 나온 거다 사람이 정말 선하고 착하다”라며 박보검을 칭찬했습니다.

출처: MBC '무한도전'

두 사람은 JTBC ‘My name is 가브리엘’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쌓았는데요. 이 인연으로 박보검은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 적 있습니다.

이에 전민기가 “왜 젊고 멋진 아이돌이나 배우들이 박명수를 좋아하는 거냐”라고 묻자 박명수는 “아니다 몇 명 없다 박보검이 좋아해 주는 거다”라고 말해 스튜디오에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또 박명수는 동갑내기 배우 차승원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박명수는 “차승원도 친구다 사람 참 좋다”라며 칭찬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출처: JTBC 'My name is 가브리엘' 공식 포스터

하지만 이병헌, 황정민에 대해서는 “이병헌은 친구인데 연락이 잘 안 된다 황정민도 친구인데 다른 라디오를 나가는데 여기만 안 나온다 친구 관계를 끊을까 한다”라며 농담을 던졌습니다.

한편, 박명수는 과거에도 박보검에 칭찬세례를 이어간 적 있다. 그는 “박보검 정말 좋은 사람이다 어린 나이인데도 됨됨이가 참 좋다”라고 말한 적 있습니다.

박명수가 전한 훈훈한 소식에 제 마음도 따뜻해지네요~!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