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석, 화살코보다 더한 무기 공개 “아시아에서 보기 드문 턱” 양희은도 감탄 (여성시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경석이 갈라진 턱의 매력을 언급했다.
8월 5일 방송된 MBC 표준 FM '여성시대 양희은, 김일중입니다'(이하 '여성시대')에는 서경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서경석은 과거 턱관절 홍보대사를 맡았던 일화도 전했다.
서경석은 "친구 의사가 부탁해서 했다. 제가 턱이 좀 건강해 보이지 않나"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방송인 서경석이 갈라진 턱의 매력을 언급했다.
8월 5일 방송된 MBC 표준 FM '여성시대 양희은, 김일중입니다'(이하 '여성시대')에는 서경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1972년생인 서경석은 지천명을 맞이하며 삶의 태도가 달라졌다고 말했다.
서경석은 "하늘의 명을 아는 50대다. 천명이 뭘까? 너만 잘살지 말고 주변을 둘러봐라 이런 뜻이 아닐까 싶다. '조금씩 어깨동무하면서 가자' 이런 느낌의 활동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양희은은 "바른생활 사나이가 되니까 매력이 없어지는 거 같다. 너무 반듯하다"라고 감탄했다. 김일중은 "사위 삼고 싶은 연예인 1위가 아닐까 싶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서경석은 과거 턱관절 홍보대사를 맡았던 일화도 전했다. 서경석은 "친구 의사가 부탁해서 했다. 제가 턱이 좀 건강해 보이지 않나"라고 했다.
양희은은 "제일 매력포인트가 턱 갈라진 거다"라고 공감했다. 서경석은 "화살코가 여기를 가리키는 거다. 이걸 보라고. 아시아에서 보기 드문 턱이다"라고 유쾌하게 받아쳤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20년 전 오늘, 생방송 시스템까지 바꾼 최악의 성기 노출 사고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강지섭 “교주와 내통·여자 몇명 바쳤냐” 전재산 사기 당한 JMS 실체 고백 (오은영 스테이)[결정
- ‘문가비 혼외자 출산’ 정우성, 연인과 혼인신고 이미 유부남 “사적인 부분”[종합]
- ‘신애라♥’ 차인표, 먼저 하늘로 떠난 동생에게 “꿈에서 몇 번 만나, 네 딸 많이 컸더라” 뭉
- 결혼 이민우 최초 공개, ♥예비신부 한국인 아니었다 “한국어 유창해 착각”(살림남)
- “뭐하냐, 카메라 있는데” 이민정 촬영 중 바지 벗어, 화들짝(가오정)[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