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완석 금호건설 사장 "신규 브랜드 기반 삼아 차별화된 주거공간 선보일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롭게 출시한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를 통해 고객이 보다 수준 높은 주거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조 사장은 "20여년 만에 신규 브랜드 선보인 만큼 서울, 수도권과 지방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민간 분양사업에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과 삶의 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아테라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를 통해 고객이 보다 수준 높은 주거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조완석 금호건설 사장(사진)은 ‘강릉 아테라’의 2024년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고객만족대상 수상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조 사장은 “최고 28층의 차별화된 스카이라인을 통해 입주자가 탁 트인 조망과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며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를 반영해 최상의 주거 공간을 짓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테라’는 금호건설이 20여년 만에 야심 차게 내놓은 신규 주거 브랜드다. 주택시장에 잇따라 분양 완판을 이어가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아테라 첫 분양 단지인 충북 청주시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경쟁률 47.4대 1)를 시작으로 경기 ‘고양장항 아테라’(30.7대 1), 인천 ‘검단 아테라 자이’(16.97대 1)가 지역 내 최고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2주 만에 완판됐다.
조 사장은 “20여년 만에 신규 브랜드 선보인 만큼 서울, 수도권과 지방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민간 분양사업에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과 삶의 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아테라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리스 모습 어떻길래…"끔찍하다" 난리 난 유튜브 [영상]
- 손주 볼 나이에 엄마 된 61세 북마케도니아 여성 "남편은 65세"
- 스타벅스 비싸도 자주 갔는데…"커피도 못 사 먹겠네" 한숨
- "나 군인 간부인데"…50인분 노쇼 사태에 난리난 충주시
- "위스키 안 마셔" 애주가들 '돌변'에…발렌타인 확 싸진다
- 기습 폭설에 '이 옷' 불티나게 팔렸다…남녀노소 '우르르'
- "서울 떠납니다" 6000명 '우르르'…짐 싸서 어디 가나 봤더니
- "4억 넘던 아파트 3억에 샀어요"…세종시에 무슨 일이
- "690% 폭등하더니 순식간에…" 뭉칫돈 넣은 개미들 '비명'
- 이선옥 "문가비 미성년자도 아닌데 정우성에 왜 책임 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