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메종 르에브 스위첸' 홈 스타일링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건설이 12월 중 최신 홈스타일링 및 인테리어 트렌드를 몸소 체험해볼 수 있는 '메종 르에브 스위첸' 홈 스타일링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세미나 주제는 '꿈꾸는 집 스위첸 : 내가 꿈꾸는 나만의 집 홈 스타일링'으로, 대전 르에브 스위첸의 계약자 및 동반자를 대상으로 12월 중 '대전 르에브 스위첸' 견본주택 내 '드림 라운지(Dream Lounge)'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트렌드, 스위첸 철학 공유
[서울=뉴시스]이연희 기자 = KCC건설이 12월 중 최신 홈스타일링 및 인테리어 트렌드를 몸소 체험해볼 수 있는 '메종 르에브 스위첸' 홈 스타일링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세미나 주제는 '꿈꾸는 집 스위첸 : 내가 꿈꾸는 나만의 집 홈 스타일링'으로, 대전 르에브 스위첸의 계약자 및 동반자를 대상으로 12월 중 '대전 르에브 스위첸' 견본주택 내 '드림 라운지(Dream Lounge)'에서 열릴 예정이다.
세미나에서는 우리나라 최고의 홈 스타일링 전문가와 대전 르에브 스위첸의 인테리어 책임 디자이너가 참여해 각각 홈 스타일링과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소개 및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KCC건설은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스위첸 계약자의 '홈 스타일링'을 돕는 세미나를 지속 개최할 계획이다.
KCC건설은 스위첸이 그간 '스위첸 디자인 매뉴얼 2.0'을 통해 입주민들은 물론 유수의 기관들을 통해서도 남다른 디자인으로 각광받아온 만큼 계약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KCC건설 관계자는 "스위첸의 디자인 철학과 톤 앤 매너를 기반으로, 계약자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이 담긴 매력적인 홈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도록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며 "세미나를 입주가 임박한 시점이 아닌, 정당계약 직후로 잡은 것도 계약자들이 조급함 없이 차분히 진정으로 '꿈꾸는 집'을 그려갈 수 있도록 신경을 쓴 것"이라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yhle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병재, '러브캐처4' 이유정과 열애하나…한소희 닮은꼴
- 정영한 "김대호와 촬영 불편했다…마음 멀어질까 걱정"
- 이경진, 건강이상설 "청력 이상 숨 안 쉬어져"
- "남성의 날 맞아"…타올 하나 '달랑' 걸친 女 광장서 댄스(영상)
- 송중기, 로마에서 태어난 딸 사진 공개…"예쁜 공주님"
- "김병만 사망보험 24개, 전처 전남편 2명 죽었다" 글 확산…진실여부는?
- 이성은 "전 남편, 불륜 4번 저질렀다…약 먹고 고소당해"
- [단독]티아라 지연·황재균, 조정 끝에 이혼 확정
- 김범수, 11세연하 부인 첫 공개 "미모 빛나"
- "남편 유전자 아깝다" 자녀 9명 여성…7조 상속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