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 영구조망, 주거형 오피스텔 ‘영종 테이튼 오션’ 준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행사 ㈜사람을품다(회장 명추국)는 주거형 오피스텔 '영종 테이튼오션'의 사용승인을 지난달 완료했다고 밝혔다.
서해안 조망권을 자랑하는 영종 테이튼 오션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남동 일대에 자리 잡고 있다.
㈜사람을품다 명추국 회장은 "테이튼 오션은 우수한 입지, 교통망으로 실거주뿐만 아니라 미래 가치가 높은 프리미엄 주거 공간으로 영종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해안 조망권을 자랑하는 영종 테이튼 오션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남동 일대에 자리 잡고 있다. 총대지면적 3054㎡, 지하 3층부터 지상 10층 1개 동으로 구성된다. 세대 구성은 전용면적 47~94㎡, 총 164실이다. 투룸형 구조이며 건물 내외부에 최고급 마감재 등을 사용한 게 특징이다.
거실 팬트리, 침실별 붙박이장 설치로 대규모 수납공간을 확보했으며, 아일랜드 식탁, 복측형 다락 서비스 면적으로 공간활용성도 높였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뿐만 아니라 각 방과 거실에 풀옵션 에어컨과 식기세척기까지 무상 옵션으로 제공하고 있다.
‘영종 테이튼오션’은 2025년 하반기 제3연륙교가 개통(예정)될 경우 경인 고속도로 진입 시간이 단축돼, 차량으로 여의도, 강남까지 보다 빠르게 접근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또 2026년에 영종도는 영종구로 승격이 예정되어 있다. 영종구 승격시 영종구만의 특색있는 발전과 국제도시와 공항의 직접경제권으로 국가나 지방정부로부터 혜택을 기대할 수도 있다.
특히 단지 바로 앞은 아름다운 서해안이 위치해 서해를 영구 조망할 수 있으며, 주변 녹지 비율도 우수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사람을품다 명추국 회장은 “테이튼 오션은 우수한 입지, 교통망으로 실거주뿐만 아니라 미래 가치가 높은 프리미엄 주거 공간으로 영종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크라에 무기 제한 해제… 北파병 확대-韓개입 우려”
- [박중현 칼럼]‘덜 하기’에서 ‘더 하기’로… 풍향 바뀌는 ‘일자리’ 시대정신
- [단독]고령화에 ‘老老상속’ 20조원… 5년새 3배로
- [단독]명태균 “尹, 박완수와 술자리서 경남지사 공천 경쟁 윤한홍 비판”
- [오늘과 내일/신광영]이긴 선거도 반성문 쓰는 앤디 김의 정치
- 대통령실 “尹에 사과 물은 기자 무례, 부모가 아이 대하듯 해… 시정해야”
- A매치 득점 2위-한해 최다골, 손흥민 활약에도…팔레스타인에 또 무승부
- “동네병원 계약 곧 끝나가”… 전공의들 입대-복귀 고심
- “안 보이게 치워주세요”…스웨덴 장관이 고백한 ‘이 공포증’ 뭐길래
- 형제애로 마련한 400억…감사 전한 튀르키예[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