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글로벌D&I, '천호역 마에스트로' 회사 보유분 특별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동산 개발 전문회사 한미글로벌D&I는 서울 강동구 '천호역 마에스트로'의 회사 보유분을 12일 청약홈을 통해 하루 동안 특별 분양한다고 8일 밝혔다.
계약 조건은 회사 보유분 특별 분양에 한해 계약금 5% 중 1000만 원 정액제를 적용해 초기 자금 부담을 줄였다.
특별 공급 청약은 일반 분양과 달리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만 19세 이상 전국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청약 접수, 당첨자 발표 15일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부동산 개발 전문회사 한미글로벌D&I는 서울 강동구 '천호역 마에스트로'의 회사 보유분을 12일 청약홈을 통해 하루 동안 특별 분양한다고 8일 밝혔다. 당첨자 발표는 15일, 계약은 16일에 진행된다.
천호역 마에스트로는 지상 12층, 2개 동으로 구성된 전용면적 30~55㎡의 총 77가구 규모 단지이다. 입주는 2025년 2월 예정이다.
5·8호선 환승역인 천호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입지로 강남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비규제 지역으로 재당첨 제한과 거주 의무 기간이 없으며, 이번 달부터 전매 제한이 해제돼 입주 전 전매가 가능하다.
계약 조건은 회사 보유분 특별 분양에 한해 계약금 5% 중 1000만 원 정액제를 적용해 초기 자금 부담을 줄였다.
계약자에게는 중도금 40% 무이자 혜택과 발코니 확장, 시스템 에어컨 무상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별 공급 청약은 일반 분양과 달리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만 19세 이상 전국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인근에는 현대백화점, 이마트, 2001아울렛 등 대형 쇼핑시설과 강동성심병원, 롯데시네마, 천호동 로데오거리 등 편의시설이 가까워 생활 편의성이 뛰어나다. 또한 광나루 한강공원, 천호공원, 풍납근린공원 등의 녹지 공간이 인접해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특화 설계도 눈길을 끈다. 일부 세대에는 복층·다락 설계와 한강 조망이 가능한 외부 테라스 등 특화 평면 설계를 적용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대부분 타입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발코니 확장이 기본 옵션으로 포함되며 실사용 공간이 넓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딱 한 번이었는데…이혼 도장 찍은 다음 날 임신 알게 돼 결국 재결합"
- "포르노 보고 연습 좀 해 와"…여신도 불러 집단 성관계시킨 목사
- "방금 사람을 죽였어요" 승객의 고백…택시기사 '명연기' 대응 빛났다
- 이영애, 김장하는 장금이…민낯에 고무장갑 끼고 브이 [N샷]
- '사망보험 20개' 김병만 전처 "전남편 생존…'제2의 이은해' 악플 억울"
- 45세 배두나, 파격 노출 패션…망사 시스루 드레스까지 [N샷]
- "'이혼하면 재산분할 포기' 혼전 계약서 썼더니…남편 바람나, 정말 못 받나"
- 10억 벌다 사망설 돈 코미디언…이현주 "뇌 다치고 혀 절단, 사이비 종교에 빠졌다"
- '49㎏' 최준희, 살 더 빠졌나…초밀착 운동복 입고 개미허리 과시
- 밥 먹다 식당 바닥에 '퉤퉤퉤'…제지한 여직원 가슴 친 남성[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