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전인재개발원 부지 내 ‘둔산 엘리프 더센트럴’ 11월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에스테이트와 계룡건설은 KT대전인재개발원 부지에 '둔산 엘리프 더센트럴'을 11월에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둔산 엘리프 더센트럴'은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에 견본주택이 마련될 예정이며, 홈페이지에 관심고객을 등록하면 분양 안내 문자를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고 29층 10개동 총 864세대 명품 주거단지로 조성
KT대전인재개발원 부지 활용은 대전시와 지역주민들의 오래된 숙원사업으로, 지역의 주거환경개선에 선도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둔산 엘리프 더센트럴’은 지하 3층 ~ 지상 29층 10개동 총 864세대로 조성되며, 84m² 504세대, 99m² 240세대, 116m² 65세대, 145m² 55세대로 희소성 높은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되어, 대전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둔산 엘리프 더센트럴’은 KT대전인재개발원 부지라는 상징성에 걸맞게 단지 설계부터 조경, 시스템, 커뮤니티, 평면, 마감재까지 심혈을 기울여 조성되는 만큼 대전 시민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둔산 엘리프 더센트럴’은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에 견본주택이 마련될 예정이며, 홈페이지에 관심고객을 등록하면 분양 안내 문자를 받을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침마다 화장실 전쟁'…방 2칸에 살던 9남매, 후원 쏟아지자 생긴 일
- 한소희, '52억 펜트하우스' 주인 됐다…현빈·손예진 부부, 김민재도 산다는 '이곳' 어디길래?
- '왜 나한테만?' 고영욱, 유튜브 채널 폐쇄당하자 이경영 저격
- '머리에 요즘 매일 쓰는데'…넘어졌다가 '식물인간' 된 中여성, 대체 무슨 일?
- '딸 이름 문신까지 새겼는데 친자식 아니었다'…브라질 축구 기대주의 사연
- 과즙세연 '방시혁 약속해서 만난것…밥은 같이 안먹어'
- 연봉 250억인데 전세살이…현빈·손예진 이웃된 김민재
- 박지윤·최동석 '부부 성폭행 논란'에 경찰 '확인 중'…진실 밝혀지나
- '짠돌이' 김종국 이 정도였다고? '온라인 쇼핑 해본 적 없어'
- 권성준, 화제의 '밤 티라미수' 레시피 공개…'입맛따라 조정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