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세권 상가의 파워, ‘대구역자이 더 스타’ 상가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상업시설은 1만여 세대의 대규모 주거타운 배후를 두고 있으며, 롯데백화점과 칠성꽃도매타운, 수자원공사 등과 밀착된 입지 덕분에 직장인 등 고정 고객 확보가 용이하다.
또한, 대구역을 이용하는 광역철도 및 지하철 승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이동수요까지 확보하고 있다.
대구광역시 북구 칠성동 일원에 들어서는 주상복합아파트 '대구역자이 더 스타' 상업시설은 ▲지하5층~▲지상 최고 48층 ▲3개 동 ▲505세대 규모로 이루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365일 활성화되는 상권, 교통허브와 주거타운을 아우르는 슬세권
대구역 인근에 위치한 대구역자이 더 스타 상업시설이 새로운 상권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역 등과 밀착해 있어 365일 활성화된 상권을 형성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 12월 개통 예정인 대구권 광역철도는 대구역을 중심으로 상권 활성화를 가속화할 예정이다. 동시에 대구를 포함한 경북 8개 시·군 간 대중교통 환승이 가능한 ‘대중교통 광역환승제’가 시행되면, 교통 네트워크의 중심지로 자리 잡게 되어 유동 인구의 대폭 증가가 예상된다.
이 상업시설은 1만여 세대의 대규모 주거타운 배후를 두고 있으며, 롯데백화점과 칠성꽃도매타운, 수자원공사 등과 밀착된 입지 덕분에 직장인 등 고정 고객 확보가 용이하다. 또한, 대구역을 이용하는 광역철도 및 지하철 승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이동수요까지 확보하고 있다.
‘몰세권’과 ‘역세권’의 장점을 동시에 누리는 상권으로, 평일과 주말 등 주 7일 동안 안정적인 수요층을 유지하는 ‘올데이 상권’으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 상권 분석 및 트렌드 자료를 살펴보면 불황 속에서도 슬세권 상가의 매출은 긍정적인 지표를 나타낸다. 초역세권과 백화점을 한 걸음으로 누리는 단지 내 상가라는 측면에서 안정적인 상가투자처로 평가된다.
▶ 공실 최소화 프로그램 운영, 시스템 냉난방기 무상지원
대구역자이 더 스타 상업시설은 4면 개방형 설계로, 모든 상가가 뛰어난 가시성을 자랑한다. 4m 이상(일부 제외)의 높은 층고를 가진 1층 상가와 약 65%의 높은 전용률로 넓은 실사용면적를 갖추어 방문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상가의 공실을 최소화하기 위한 안심프로그램 등 다양한 지원혜택이 준비되어 있고,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시스템 냉난방기’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대구광역시 북구 칠성동 일원에 들어서는 주상복합아파트 ‘대구역자이 더 스타’ 상업시설은 ▲지하5층~▲지상 최고 48층 ▲3개 동 ▲505세대 규모로 이루어졌다. 상업시설의 경우 총 45개 호실로 1층 33개, 2층 12개로 구성되어 있다. 2025년 4월 입점예정으로 홍보관은 북구 중앙대로에 위치하고 있다.
kim39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일날 시어머니가 꽃다발에 미역국, 감동"…조민 깨알 자랑
- ‘흑백요리사’ 3억 딴 셰프 “건방지게 굴었다” 결국 사과…왜?
- 뉴진스 하니, 국감 나간다…“멤버들과 버니즈 지키기 위해 결정”
- “삼성처럼 못 만들겠다” 애플, 충격 ‘포기 선언’…이 반지, 결국 못 본다?
- “얼굴이 4분의 3 됐다”… 곽튜브, 이나은 옹호 논란 이후 핼쑥해진 근황
- 지연, 이혼발표 후 올린 첫 게시물…“우리가 나눈 눈빛 영원히 간직”
- 설마했는데…“연예인까지 뛰어들었다” 실체 드러난 BJ 수입
- “이건 진짜 미쳤다” 100% 망할줄 알았는데…입소문에 ‘난리’
- "정말로 나쁜 조폭들은 문신 안 해. 오히려 숨겨"
- “무거운 짐 든 막내작가 외면했다”…‘1박2일’ 출연진 ‘비매너’ 논란에 영상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