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 취약계층 1만명 대상 ‘사랑의 나눔’ 봉사활동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도(YIDO)는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1만명을 대상으로 무료 급식 봉사활동 '사랑의 나눔'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도는 지난해 2월부터 올해 9월까지 매월 월 1회, 약 20회에 걸쳐 인천 폐기물 처리 사업장 인근 인천 서구 노인 복지관에서 취약 계층을 위해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다.
'사랑의 나눔' 봉사 활동은 그동안 이도 임직원 약 200명이 참여해 자장면 무료 급식을 위한 재료구매부터 손질, 배식, 청소까지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도(YIDO)는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1만명을 대상으로 무료 급식 봉사활동 ‘사랑의 나눔’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도는 지난해 2월부터 올해 9월까지 매월 월 1회, 약 20회에 걸쳐 인천 폐기물 처리 사업장 인근 인천 서구 노인 복지관에서 취약 계층을 위해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다.
‘사랑의 나눔’ 봉사 활동은 그동안 이도 임직원 약 200명이 참여해 자장면 무료 급식을 위한 재료구매부터 손질, 배식, 청소까지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인천 서구와 재인 서구 충청향우회 관계자들도 동참했다.
이도는 그동안 글로벌 환경단체인 세계자연기금(WWF) 기부, 의성 쓰레기 산 처리 문제 동참, 사회적 경제 기업 돕기 ‘핸드인핸드’ 캠페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또 공익재단인 디딤돌재단과 함께 전액 무상 전국적인 사회공헌 ‘클럽디 꿈나무’를 3년째 실시하고 하고 있다. 클럽디 꿈나무는 골프 저변 확대와 엘리트 선수 육성을 위해 청소년들에게 골프 교육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골프 레전드인 박세리 감독과 KLPGA 및 KPGA 프로가 동참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골프웨어 롤링롤라이도 아이들에게 의류를 후원하고 있다. 올해까지 누적 수료생은 약 400명으로 늘어나게 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똑똑한 증여] “불효자에겐 유산 없다”… 요즘 뜨는 신탁 200% 활용법
- 친환경 투자 나선 건설사들… 美 트럼프 정책에도 영향 받나
- “몇천만원 매물에도 주가 휘청거려요”... 거래 부진에 신음하는 코스닥 소형주
- ‘공중분해 위기說’에 출렁인 롯데그룹, 임원 인사 ‘촉각’
- [LA 오토쇼] 현대차, 아이오닉9 이어 수소차 ‘이니시움’도 첫 공개
- [단독] 부실 새마을금고 전국에 131개… 3개월 만에 2배 증가
- 페루로 진격하는 韓 방산… 변수는 초대형 항구 틀어쥔 中
- [단독] 강남 한복판서 분양사기 친 간 큰 시행사… 연예인·은행원도 당했다
- 트럼프 장남과 '호형호제'… 정용진 회장 인맥 화제
- 삼성전자·SK하이닉스, 내년 설비투자 전략은 ‘D램 자연감산’… 변수는 中 메모리 성장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