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첫 5성급 호텔운영사,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도 양양군에 들어서는 생활형 숙박시설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가 부동산 투자자들 사이 옥석 투자처로서 각광 받고 있다.
정부가 생활형 숙박시설의 주거용도 사용을 막아서면서 지금까지 주거 목적으로 공급돼 온 생활형 숙박시설 상품의 수분양자들이 문제에 직면한 가운데,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는 최근 관광지로서 각광 받고 있는 양양의 수익형 생활형 숙박시설로서 더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도 양양군에 들어서는 생활형 숙박시설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가 부동산 투자자들 사이 옥석 투자처로서 각광 받고 있다.
정부가 생활형 숙박시설의 주거용도 사용을 막아서면서 지금까지 주거 목적으로 공급돼 온 생활형 숙박시설 상품의 수분양자들이 문제에 직면한 가운데,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는 최근 관광지로서 각광 받고 있는 양양의 수익형 생활형 숙박시설로서 더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3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 온 호텔 전문기업 파르나스호텔이 위탁 운영을 맡아 높은 신뢰도를 인정받으며 투자수요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파르나스호텔은 서울 강남 중심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비롯해 럭셔리 리조트 호텔인 파르나스호텔 제주, 그리고 명동, 인사동, 동대문, 판교, 용산 등 서울 및 수도권 핵심 지역에 위치한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나인트리 호텔 등 국내에 총 9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프리미엄 복합 쇼핑문화 공간인 파르나스몰, 국제 기준 프라임 등급의 최상급 오피스 빌딩 파르나스 타워 등도 운영하며 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가는 모습이다.
이에 지난해에는 매출액이 전년 대비 30.5% 증가한 4,822억원을 기록하며 1985년 창사 이래 최고 실적을 돌파하는 등 안정적인 실적으로 경영 성과를 증명해 보이고 있다.
이렇다 보니 파르나스호텔이 위탁운영을 맡은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의 주목도 역시 덩달아 높아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위탁운영사는 수분양자를 대신해 객실, 시설 등의 관리를 맡는 만큼,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운영사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기대해 볼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양양에는 특급호텔이 없는 상황으로, 1호 5성급 호텔을 선점해 미래가치 상승을 기대해 보려는 이들의 발걸음도 분주히 움직일 것으로 보인다.
현재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는 1차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2차 분양을 진행 중에 있다. 지하 7층~지상 39층, 1개 동, 393실로 구성되며, 시공은 쉐라톤 그랜드인천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하노이대우호텔 등 국내외 주요 호텔을 다수 시공한 대우건설이 맡았다.
인근 다른 숙박시설과 차별화된 외관 및 설계는 투자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는 최고 39층, 174.6m 높이로 강원도에서 가장 고층이다. 최고층 39층에는 루프탑 라운지를 설치해 오션뷰와 마운틴 뷰의 파노라마 전망을 누릴 수 있으며, 루프탑 라운지에는 돌출된 유리바닥의 ‘글라스 엣지’도 있어 발아래 펼쳐진 아찔한 전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낙산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수영복이나 비치웨어를 입고 바로 해변에 나갈 수 있다는 입지적 장점도 갖춰 동해안의 힙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층부에 로비가 있는 일반적인 호텔들과 다르게 38층에 스카이 로비를 배치했는데, 이는 고객들이 체크인·체크아웃 하면서 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세심한 설계다. 또한 16층에는 야외 인피니티풀을 배치해 탁 트인 공간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게 했으며, 인도어풀, 풀 사이드바와 프라이빗 카바나, 프라이빗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들어선다.
이 외에도 외관은 획일적인 사각형에서 벗어나 원형으로 설계했으며, 객실 전망창이 부채꼴 모양으로 펼쳐지다 보니 동일 평형과 비교해 획기적으로 넓은 전망을 확보했다.
한편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의 분양 갤러리는 서울 지하철 7호선 청담역 인근에 있으며, 사전 방문 예약 후 관람할 수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중분해 위기說’에 출렁인 롯데그룹, 임원 인사 ‘촉각’
- [똑똑한 증여] “불효자에겐 유산 없다”… 요즘 뜨는 신탁 200% 활용법
- “몇천만원 매물에도 주가 휘청거려요”... 거래 부진에 신음하는 코스닥 소형주
- “상장 2년 만에 주가 90% 빠졌는데 또 악재?”… 답답한 새빗켐 주주들
- [LA 오토쇼] 현대차, 아이오닉9 이어 수소차 ‘이니시움’도 첫 공개
- 친환경 투자 나선 건설사들… 美 트럼프 정책에도 영향 받나
- [단독] 부실 새마을금고 전국에 131개… 3개월 만에 2배 증가
- 페루로 진격하는 韓 방산… 변수는 초대형 항구 틀어쥔 中
- [단독] 강남 한복판서 분양사기 친 간 큰 시행사… 연예인·은행원도 당했다
- 트럼프 장남과 '호형호제'… 정용진 회장 인맥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