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 태백·제주 리조트서 콘서트·명절 음식 이색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영그룹 레저사업장 태백 오투리조트와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14~18일 추석 명절을 맞아 각각 '한가위 트로트 콘서트'와 '추석맞이 포차'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오투리조트는 추석 연휴 기간 중 오는 16일 오후 7시30분 오투리조트 타워콘도 야외광장에서 '한가위 트로트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추석 맞이로 원앙포차
[서울=뉴시스]이연희 기자 = 부영그룹 레저사업장 태백 오투리조트와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14~18일 추석 명절을 맞아 각각 '한가위 트로트 콘서트’와 ‘추석맞이 포차’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오투리조트는 추석 연휴 기간 중 오는 16일 오후 7시30분 오투리조트 타워콘도 야외광장에서 '한가위 트로트 콘서트'를 개최한다. '기다린 사랑, 인생 뭐 있나'를 부른 가수 전찬이 온 가족이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콘서트를 진행한다. 오투리조트 고객 뿐만 아니라 누구든지 공연을 볼 수 있다.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트로트 콘서트는 해발 1100m 고지대에 위치한 오투리조트의 선선한 밤공기를 뜨겁게 달굴 것"이라며 "오투리조트를 방문하신 고객 및 고향을 방문하신 분들이 더욱 즐겁고 특별한 한가위 명절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추석맞이 원앙포차'를 운영한다. 15~17일 리조트 내 한식당 '원앙'에서 추석 명절 음식과 제주 특산 정통주 등으로 구성된 특별한 포장마차를 선보인다. 포장마차는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운영한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추석 특선 세트메뉴는 5성 호텔 쉐프가 엄선한 식재료로 만든 명절 음식 등으로 꾸릴 예정"이라며 "선선한 가을밤 제주도의 정취를 느끼며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yhle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비와 결혼 안한다"…정우성, 친부만 인정 왜?
- 이천희 "옛애인 탓…전혜진과 결혼 3년만 위기"
- 정우성, 문가비 아들 친부입니다 "끝까지 책임"
- 지연·황재균 이혼, 100억 신혼집 재산분할은
- 권성동 의원, 국감 중 비키니女 검색 "아내에 혼나"
- 같은 사람 맞아?…최준희, 96→47㎏ 다이어트 전후 공개
- 인성이 보인다…두 여성 묵었다는 호텔방 상태 '경악'(영상)
- "보기만 해도 지루해" 외국서 난리 난 K-하객룩…무슨 일?
- 66세 주병진 결혼하나…세번째 맞선 "가슴 떨려"
- 18세 임신시킨 10세 연상 교회선생 "짐승 같은 결혼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