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로 돌진 후 흉기 휘둘러…카페 사장 살해한 50대

2024. 7. 22. 13:2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시~13시 20분)
■ 방송일 : 2024년 7월 22일 (월요일)
■ 진행 : 구자준 앵커
■ 출연 : 임주혜 변호사, 장윤미 민주당 법률위원회 부위원장

[구자준 앵커]
지금부터는 임주혜 변호사와도 함께 하겠습니다. 어서 오십시오. 충북 충주에서 발생한 충격적인 사건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면으로 일단 같이 보시죠. 지금 보시면 길가에 어떤 SUV 차량이 있죠. 그런데 건물 쪽으로 돌진하더니 저렇게 카페를 들이받습니다. 그리고 운전석에서 누군가가 내렸습니다. 그러더니 다시 운전석에 탔고요. 차량을 후진시키는 가 싶더니 다시 한 번 카페를 향해서 돌진합니다. 이 남성, 알고 보니 카페 여주인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당시 상황 관련된 목소리 준비했습니다. 목격자의 목소리만 들어봐도 당시 상황이 얼마나 끔찍했는지 가늠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카페 주인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겨졌지만 결국 사망했습니다. 임주혜 변호사님. 가해자 남성이 현행범 체포됐다고 하는데 도대체 왜 이랬다는 겁니까?

[임주혜 변호사]
정말 끔찍한 사건이었는데요. 영상으로도 보셨지만 본인이 운전하고 있었던 SUV 차량을 그대로 카페 안으로 돌진 시키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차량을 가지고 밀고 들어간 것인데 일단 다행히도 다른 손님들은 없었기 때문에 피해 여성 이외에 다른 추가적인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차량으로 카페를 부수고 들어가서 흉기를 가지고 무차별적으로 카페 여사장을 찔러서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겨졌지만 피해자는 끝내 의식을 회복하지 못했는데요. 이 남성은 이 사건 직후 본인이 직접 신고 전화를 걸어서 현행범으로 체포가 되었습니다. 당시 만취 상태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 정확한 살해 동기라든가 범행 경위에 대해서는 지금 조사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지현 인턴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